본문 바로가기
내돈내산/맛집 리뷰

명지 배달 맛집- 씨스터떡볶이 (국물떡볶이 핵맛!) 분식집

by 여우갱 2020. 12. 22.
728x90
반응형

 

명지사는 동생이 놀러오면서 명지에 맛있는 분식집이 있다며 포장해왔네요!

씨스터 떡볶이집입니다 ㅎㅎ

원래 치킨집이었다가 잘안되서 치킨집 사이드메뉴인 떡볶이집으로 바꿨는데 

장사가 잘되는 집이다~ 라면서 역사를 읊어주네요 ㅎㅎ

배달도 가능하고 가격도 착하네요 ㅎㅎ

국물떡볶이입니다 ㅎㅎ 떡볶이에 삶은계란 서비스로 넣어주시구요 ㅎㅎ

비엔나 소시지 그리고 어묵 얇은거까지 제스탈입니다.

무엇보다 많이 맵지않아요! 저는 매운걸 잘 못먹는데 동생이 그걸알고 

애기들이 먹는다고 했나봐요 ㅋㅋㅋㅋ 하나도 안맵지만 맛도있어서 전 굉장히 만족!!

매운거 좋아하시면 맵게해달라구하면됩니당 ㅎㅎ

국물떡볶이에서 약간 카레향이 느껴졌어요!! 

떡볶이에 빠질 수 없는 짝지 튀김이네요 ㅎㅎ

센스있게 튀김도 사오는!! 새우튀김, 김말이, 고추튀김, 찹쌀핫도그

가위로 잘라서 떡볶이 국물에 찍어먹기 ㅎㅎ

튀김도 하나같이 맛있네요 ㅎㅎ 고추튀김 끝에 매운거 하나 걸려서 식겁했네여 ㅎㅎ

센스있게 쿨피스 써비쓰로 주시구요~!! ㅎㅎ 

쿨피스 덕분에 살았네요 ㅎㅎ

떡볶이 국물에는 삶은계란 필수인거아시죠!?

하나밖에없는 계란 미리 삶아서 먹고싶은 만큼 먹었어요 ㅎㅎ

계란하나로 여러명이서 나눠먹지않아도되요!!

1인 1계란!! ㅎㅎㅎ

시스터떡볶이 분식집으로 가볍게 1인1포스팅해봅니다^___^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