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내돈내산/맛집 리뷰

부산 동구배달집 - 부산 동구 분식배달음식 삼첩분식

by 여우갱 2020. 12. 8.
728x90
반응형

부산 동구에서 분식 배달해서 먹으려고하면

배달집이 꽤나 많아요.. 

분식집은 진짜 맛이 중요하잖아요!

부산 동구에서 배달되는 분식집을 추천 해봅니다.

 

 

주문을 시킬때, 5세아이도있고 엄마와 삼촌 할머니 네명이서 먹었어요.

일단 메뉴가 남녀노소 모두를 만족해야하는 까다로운 작업이였지요 ㅎㅎ

 

동구에 분식집을 폭풍 검색하다가 

메뉴도 다양하고 평도 좋아서 시키게 된 분식집입니다.

 

 

 

배달 가방 뭡니까.....?

굉장히 획기적이네요 ㅎㅎ 너무 귀엽더라구요.

앙증맞아요 ㅎㅎㅎ 철가방아니고 빨간종이가방입니다.

 꽤나 튼튼해요~!

 

 

종이가방을 열면 ㅎㅎ 제가 시킨메뉴가 차곡차곡 들어가있어요.

단무지까지 !!!

대패삼겹세트, 순살치킨세트, 대구막창세트, 모듬튀김세트

메뉴가 정말 다양하지않나요..?

저희는 감자폭탄떡볶이에 대구막창세트 시켰어요. 


왜냐하면 감자튀김은 5세아이가 

일반떡볶이는 할머니가

대구막창은 엄마랑 삼촌이 먹고싶은 메뉴라
모두를 충족할만한 메뉴를 찾다보니
감자폭탄떡볶이에
대구막창세트였어요.

 

 

 

떡볶이에 소세지, 메추리알 들어있고,

떡과 어묵의 비율도 선택할 수 있답니다.

맵기정도도 선택가능하구요~!!

막창은 말해뭐해입니다 

너무 맛있어요 ㅎㅎ 굽기도 딱 적당하구요 ㅎㅎ

 

 

저희가 시킨 감자폭탄 떡볶이와 대구막창세트 그리고 날치알주먹밥은 추가!!

4인이서 아주 배부르게 먹었어요!! 

주먹밥있어서 떡볶이랑 튀김은 조금 남겼지만,

다음날 돌려먹으면 핵꿀맛!

저희 엄마 입맛이 까다로운편인데 떡볶이랑 날치알볶음밥 아주 맛있게 잘드셨어요!

 

동구에 찐분식 맛집은 배달이 안되죠 ㅠㅡㅠ

하지만 추운날에는 나가기싫잖아요....ㅠ

배달로도 충분히 기분 낼 수 있답니다.

2021/01/19 - [내돈내산/맛집 리뷰] - 부산동구배달횟집 - 한산도횟집추천

 

부산동구배달횟집 - 한산도횟집추천

부산 동구에 배달횟집이 궁금하시나요? 제가 맛있게 먹은 한산도횟집을 추천해 드릴게요~! 부산진역 동구청 부근에 위치한 배달횟집입니다. 모둠회 4만 원 치 시켰어요~! 중자 시켰어요~! 상추와

raumwedding.tistory.com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