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내돈내산/맛집 리뷰

옛날갈비 바로 그맛! 부산 남포동맛집 강력 추천 - 남포갈비집

by 여우갱 2020. 11. 17.
728x90
반응형

남포동맛집으로 남포갈비집을 소개 해드려요~

 

새로생긴 남포갈비집이에요~

 

남포동 부평족발골목 사거리에 있어서 찾아가기도 편하구요.

 

남포동맛집인지 매번 사람들이 기다리고있더라구요.

 

줄서서 먹는 남포동맛집 맞나봐여 남포갈비집!!

 

 

남포갈비집의 메뉴는 돼지생갈비와 돼지양념갈비가 있구요.

 

생갈비는 사장님께서 직접 포 뜨신다고 하시더라구요~!

그래서 고기가 두껍고 양도 많아요.

 

양념갈비는 옛날 어린시절에 먹던 양념갈비 그맛이에요~!

 

그래서 그런지 아이들과 같이가면 아이들이 양념갈비 엄청 좋아하더라구요.

(와사비는 요청시에 사장님 챙겨주십니다)

 

 

 

생갈비와 양념갈비 둘다 먹을꺼라면!!

 

당연히 생갈비부터 구워먹어야죠!!

 

진정한 고기인들은 다 안다는 암묵같은 룰!!

 

 

 

노릇노릇 맛있게 구워졌네요...

 

하... 또 먹고 싶네요.... 

 

니가 아는 그맛이다... 라는데 그맛을 알기에... 더 먹고싶은거 

공감하시나요...?

 

역시 남포동맛집답게 고기와 곁들여 먹을 수 있는 게 많네요~

 

생고기에는 젓갈장이죠! 젓갈장과 버섯, 꽈리고추, 토마토, 마늘쫑까지

 

사장님? 궁합도 보시나요!?

 

돼지생갈비와 궁합이 너무 잘 맞지않나요?

꽈리고추 주는 집은 처음 봤어요.

(너무 마음에 들어요 너무 칭찬해!)

 

 

 

 

쌈도 많이 주고 또 콩나물파채무침에 갓김치까지!!

 

저희가 간날은 양파무침도있네요...

 

반찬 너무 많아요 ㅎㅎ 사장님 남는거 있으세요!?

갓김치도 보이구요 ㅎㅎ

고기 먹을 맛나네요.

 

주말에 갔는데 가족단위 손님들도 많더라구요~

 

유아의자랑 유아수저도 있어서 아이들도 데리고 오더라구요.

역시 센스있는 집은 장사가 잘 될 수 밖에 없습니다!

 

 

 

 

김치찌개에 고기도 들어가있어요 ㅎㅎ 

 

남포동맛집의 위엄입니다! 메뉴 뭐하나를 시켜도 양도 많아요 ㅎㅎ

 

 

 

저희는 돼지양념갈비에 비빔냉면을 시켰어요.

 

돼지갈비에는 냉면이 빠지면 안되죠....

 

비빔냉면도 맛있어요 .... 

 

또 생각나네요 그맛이...

 

 

사진 잘나왔죠~!

 

저같으면 이사진 보면 바로 달려갑니다 ㅎㅎ 

 

멀지도 않아요 남포갈비집 ㅎㅎ

 

돼지양념갈비 소스에 무색소 무조미료로 건강한 맛입니다.

 

먹어보면 알아요~ 사장님 눈에 익으면 이번에는 양념을 이렇게 바꿨는데 어떠세요?

 

손님들한테 조언도 구하고 참 착실하신 사장님입니다 ^__^

 

 

남포갈비집에 껍데기도있고 사장님표 수제돼지껍살도있다고하던데!!

 

다음번에 먹어보고 또 포스팅할게요...

 

돼지 생갈비랑 양념갈비 먹어보니 다른 메뉴들도 기대가 됩니다^__^

 

남포동맛집 핵 인정!!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