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내돈내산/맛집 리뷰

비오는날 짬뽕생각! 포항 홍게짬뽕 생각나네요~

by 여우갱 2020. 7. 3.
728x90
반응형


장마철이라 비가 그쳤다 내렸다 무한반복!

비오는날 생각나는 짬뽕!

저번 포항 가족여행때 먹은

포항 홍게짬뽕이 생각나네요~

포항의 홍게짬뽕의 모습입니다!!

줄서서 먹을 만했어요~

무엇보다도 국물 잊을 수 없네요~


애들은 맵다고 짜장면 시켜줬는데

게살킬러들~~

짬뽕면 먼저묵고 홍게살 발라먹기 추천해요!

반대로했더니 면이 퉁퉁 불었더라구요

근데 국물맛은 진짜 잊을 수없어요...

비가 오니 더 생각나네요 ㅎㅎ

우리 딸램이랑 귀여운 조카🥰

옆에있는 동백이마을 갔어요 ㅎㅎ

사진찍는 자체만으로도 느낌있다는

이쁘네요 아이들이라서 더 이뻐요

아이 러브 포항

이쁜이들😘

이때는 코로나 전이라 마스크없이 다녔네요~

그립네요!

모두 화이팅입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