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내돈내산/맛집 리뷰

[개금돈까스맛집] - 소미돈까스 배달해서 먹는 맛집

by 여우갱 2021. 1. 7.
728x90
반응형

개금에 위치한 소미돈까스입니다.

저희 딸이 정말 좋아하는 맛집 중 하나에요!

돈까스라는 메뉴도 좋아할 뿐더러,

저는 돈까스 별로 안좋아하는데 여기 돈까스는 정말 맛집 인정합니다.

눅눅한 돈까스 아니고 바삭바삭 돈까스 좋아하시는분들은

입맛에 딱 맞아요 ㅎㅎ

치즈돈까스와 생선까스 그리고 냉모밀 시켰어요!

치즈돈까스 치즈 늘어나는 모습에 딸아이가  굉장히 좋아합니다. 

치즈가 살아있어요! 보통 배달하면 치즈 굳어서오는데 

열기가득한 돈까스입니다.

치즈 살아있는거 보이시나요!? ㅎㅎ 

어른두명에 아이한명 메뉴 세개시키니깐 딱맞게 먹네요!! 

돈까스 두개에 사이드로 냉모밀하나!! 양 딱맞아요 ㅎㅎ

생선까스도 함께 시켜요! 아빠 입맛에 맞춘!!

생선까스는 평소에 먹기 힘든 메뉴니까요!! ㅎㅎ

겉은 바삭 속은 생선살로 부들부들! 

소미돈까스 돈까스 소스 좀 다른곳이랑 맛이 달라요!

저는 굉장히 좋더라구요 개인적으로 돈까스보다 돈까스 소스 정말 싫어하는 1인

근데 여기는 일반적인 돈까스 소스아니구 뭔가 특이했어요!

말로 표현할 수 없는 그래서!! 푸~욱 찍어먹었네요 ㅎㅎ

신랑도 소스맛있다며!! 

냉모밀은 우리 차지!! 와사비 듬뿍! 

아직 얼음이 덜 녹아서 살얼음 둥둥!! 돈까스 먹는동안 서서히 녹아서 

면이 불지도 않고 먹기 넘 좋았어요!! 

개금 돈까스 맛집으로 인정합니다 !!

돈까스 별로 안좋아하는 사람이 인정했으니,

좋아하시는분들은 더 만족하실 듯 합니다 ㅎㅎ

 

그래서 저희는 매장가서도 가끔씩 먹고해요 ㅎㅎ

요샌 코로나때문에 배달이지만요^^

매장도 넓고 깨끗하더라구요 ㅎㅎ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