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내돈내산/맛집 리뷰

[개금배달육회] 만원육회&숙성연어 감전동 배달맛집추천

by 여우갱 2021. 1. 29.
728x90
반응형

맨날 같은 메뉴 시켜먹다가 오늘은 뭔가 특별한게 먹고싶던날이네요 ㅎㅎ

육회랑 연어랑 셋트로 파는 곳이 꽤 만더라구요~!

한번 시켜봤어요~! 육회랑 연어랑 같이 먹어 본 적은 없거든요 ㅎㅎ

육회 230g + 연어 200g = 29,900원 

여기에 배달비 거리에따라서 조금 붙더라구요 ㅎㅎ

감전동에서 개금까지 시키니 4천원 붙더라구요 

개금에는 육회랑 연어 같이 파는곳이 없고, 후기가 요집이 마음에 들었기때문에

배달비 붙더라도 시켜봅니다^^*

연어 세트입니다.  

연어가 너무 부드럽고 고소하고 맛있었어요 ㅎㅎ 

육회는 고추장과 간장 양념 두가지가있는데 

저희는 간장맛 시켜봤어요 ㅎㅎ 생육회 딱 봐도 싱싱해보이죠?

고추장맛도 땡기는데 담에 꼭 시켜먹어볼꺼에요!!

제가 배달비가 붙으면서까지 이집에서 시킨이유가 바로 이거에요!

벌집돼지껍데기구이를 서비스로 준다는점!!

울집 딸래미 먹일려구 시켰는데 딸은 안먹고 어른들이 더 맛있게 먹었어요!

껍데기도 메뉴에 있던데 ㅎㅎ 껍데기 맛집이에요!

엄청 고소합니다~!! 신랑이랑 와~ 맛이없는게 하나도없다 여기는 진짜 맛집이다!

하면서 담에 또 먹어도되겠다며 ㅎㅎ 

그런데 궁금한게 육회랑 연어랑은 왜 같이 먹나요!?

음식 궁합이나 이런게 있을까요? ㅎㅎ

개인적으로 알아봤는데 답을 찾지 못했어요 ㅎㅎ

사람들이 그냥 둘다 맛있는 애들이라서 같이 먹는거라는데 ㅋㅋㅋ

정답인거같긴해요 ㅎㅎ

배도 많이 안차고 그래서 소주 안주로 딱이라서 둘이가 세트인걸까요?ㅎㅎ

양은 딱 좋았어요 ㅎㅎ 서비스로 온 돼지껍데기는 살짝 남았구요 

둘이서 육회랑 연어랑 먹는데 양이 딱 알맞더라구요 

남은 돼지껍데기는 나중에 전자렌지에 돌려먹어도 꿀맛!!

연어는 체다치즈와 김에 싸먹어야죠!! ㅎㅎ

정해진 룰!? ㅎㅎ 고추장맛도 얼른 먹어보고싶네요 ㅎㅎ

감전동에서 개금까지 배달하니 배달콜이 잘 안잡히는지 음식이 늦게왔지만 

사장님께서 죄송하다며 음료수랑 김도 넉넉히 챙겨주시고 ㅎㅎ

무엇보다 맛이 좋아서~! 오래기다리면 짜증나서 다신 안먹어야지! 하는 집도 있지만

음식 맛을 보니... 담엔 시간 넉넉하게해서 시켜야지 생각들더라구요.

진짜 맛있게 배부르게 잘 먹었어요!! ㅎㅎ

배달 거리있으신 분들은 시간맞춰 주문하지마시공 미리미리 주문하시길~~!!

말고는 맛도 비쥬얼도 모두모두 백점이었습니다 ㅎㅎ

 

http://naver.me/5Wc4hi1n

 

불금 소주 안주로 육회는어때? 육회효능 알고먹자!

[BY 여우갱] 오늘은 평일의 마지막 근무데이~! #신난데이~! #놀자데이~! #먹자데이~! #좋은데이~! 불금 ...

m.post.naver.com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