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내돈내산/맛집 리뷰

강서구 야외카페 -사진찍으면 유럽느낌 나는 비아조카페

by 여우갱 2021. 2. 3.
728x90
반응형

아는동생이 카페 정말 이쁜데있다고해서 가봤어요~!

강서구에 위치한 비아조카페입니다.

카페 평소에 잘 안가는데 비아조카페는 볼거리도 많고 괜찮더라구요

 

 

입구 외관모습입니다.

도심을 벗어나 살짝 한적한 곳에 있어요~!

그럼에도 불구하고 카페를 찾는 사람들이 많더라구요.

이미 유명한 곳인가봐요 ㅎㅎ 나만몰랐나봐!!

 

 

실내모습입니다.

큰 스크린과 공연도 할 수 있는 작은 무대가있네요~!

카페 통째로 빌려서 파티를해도 참 좋을꺼같네요~!

미드에 나오는 그런 파티!! ㅎㅎ

 

 

 

 

 

왜 인기가 많은줄 알겠어요! 

소품 하나하나에 분위기가 담겨있어요!

소품하나 사진찍었는데도 분위기가 너무 좋네요 ㅎㅎ

인스타그램 사진용으로 넘 좋지요!!

 

 

실내에서 야외로 나가면 분수대와 조각품들도 많아서 구경하면서 돌아다니거나

사진찍으면서 놀거나 시간 보내기 참 좋더라구요.

요즘 실내에만있기엔 찝찝한데 실내외 함께있으니 놀기 좋더라구요.

실외에도 앉을 자리가 엄청 많아요 그냥 움직이다가 자리 비워져있으면 앉으면됩니다.

분수대 아무렇게나 찍어도 넘 이뻐요! 

비아조카페의 대표사진이기도하지요!!

 

 

건물이 너무 이쁩니다.

가족단위로 놀러온 사람들도 많구요.

아이들 놀기에도 딱 좋아요~~

 

 

2층과 신관은 노키즈존이라고해서 아이들이 들어갈 수 없답니다.

하지만, 1층과 야외에서만 놀아도 충분히 놀 수 있기때문에 

노키즈존을 원하시는 사람들은 신관이나 2층으로 가셔서 조용하게 이야기 나누고 

할 수가 있겠더라구요.

 

 

옆에 신관입니다. 

카페자체가 엄청 크고 넓어요 

야외까지합치면 운동장보다 더 넓은거 같아요 ㅎㅎ

 

 

곳곳에 사진찍을 수 있는 조형물들이 있어요.

우리딸 왜케 신났니!?

아이들이 좋아할만한 포인트들도 많지요!?

사진찍기 넘 이쁜 장소입니다.

하늘도 사진찍기 좋은 모양입니다.

도심이랑 떨어져있어서 그런지 하늘도 참 맑고 깨끗하네요 

 

 

야외에만 있기는 너무 추으니까 모닥불도 피워놓았네요~!

주변에 앉을 수 있게 의자도 있어요~!! 

놀다가 추우면 앉아서 몸좀녹이고 또 가서 놀고 ㅎㅎ 

좋더라구요 세심한 부분까지 신경쓴 티가 나네요

 

 

스누피와플세트와 카페라떼 달고나라떼 ㅎㅎ 

따뜻하게 실내에서 먹고 또 실외로 나가서 한바탕 놀다가 집으로 돌아왔어요~!

입장할때 열체크하고 방문기록 남기구요~!

카페 머물 수 있는시간 1시간 제한있는데 

빵종류시키면 더 머물러도 되고~!! 그렇게 하더라구요~!

 

 

매우 편안 해 보이는구나~!

우리 귀요미~~ㅎㅎ 여름에 와도 좋겠다고 느꼈어요~!

여름을 대비해서 아직도 야외카페는 계속 만들고있더라구요!!

이번 여름에 한번 더 가봐도 좋을 듯합니다.

다른지역에서 손님오시면 데리고가도 좋을 듯해요

분위기 너무 좋네요^_____^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