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내돈내산/맛집 리뷰

강서구 명지동 주왕산삼계탕 체인 본점 다녀오다.

by 여우갱 2021. 2. 8.
728x90
반응형

명지 어썸마켓 다녀와서 딱 점심시간이라서 

바로 옆에 주왕산삼계탕집이 있어서 식사하러 들어갔어요.

그쪽은 공단지대라 식사할 장소가 마땅하지않았는데,

주왕산삼계탕 보여서 들어가봤습니다.

알고보니 주왕산 삼계탕 체인점이네요.

저희가 간곳은 체인본점이더라구요.

식탁자리도 있고, 좌식도 있어서 편하더라구요.

영유아 아이가 한명있어서 부스터를 놔두고 좌식에서 먹는게 편한데

좌식도 있어서 좋았어요~!!

거리두기가 생활화 된 요즘에 자리마다 칸막이 있어서 

마음편하게 먹고 올 수 있었습니다.

주왕산삼계탕 메뉴판이에요~!

저희는 기본 약수삼계탕 시켰어요~! 

오리불고기도있고 메뉴 다양하더라구요.

부모님과 함께와도 좋을꺼같아요 분위기 넘 좋았어요.

1인 상차림입니다.

오랜만에 삼계탕으로 몸보신합니다.

몸에 좋은거 다 들어가있네요~! 삼계탕에 들어가는 식재료가 어떤건지 

그리고 어디에 좋은지도 음식기다리는동안 읽어보고 드시면 더 건강해질꺼같은 느낌뿜뿜!!

밑반찬입니다.

닭똥집 볶음도 나오구요. 

뚜둥~!! 인삼주 무엇 !?

저는 처음에 물을 주는건지 알았던데 정말 인삼주더라구요

삼계탕이랑 인삼주 맛있더라구요. 

낮이라 과음은 힘들고 기분 좋을 만큼만 마셨어요 ㅎㅎ

1인 1뚝배기입니다.

다먹을때까지 뜨끈뜨끈하게 잘 먹었어요!!

위생적이고, 혼자 1인1닭 !! 

저는 딸래미랑 나눠먹었는데 양이 딱 좋았어요!!

딸은 공깃밥에 닭고기 쫙쫙 찢어서 국물에 말아서 먹이니 남기지않고 뚜딱!

엄마도 하나도 남기지않고 뚝배기 들고 원샷!!

너무 맛있었어요 겉절이도 밑반찬도 맛있었어요!!

한방향이 많이 안나서 아이들도 잘 먹었어요!!

보글보글 뜨끈뜨끈한 삼계탕 ㅎㅎ

오늘 하루 몸보신 제대로 하고 갑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