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내돈내산/맛집 리뷰

부산동구배달맛집 - 닥앤돈스 치킨과 쪽갈비를 동시에!

by 여우갱 2021. 2. 7.
728x90
반응형

부산 동구에 배달맛집있는거 알고계시나요!?

메뉴는 치킨과 쪽갈비입니다 ㅎㅎ

싫어할 수 없는 조합이네요!!

종이 박스에 포장되어서 배달이됩니다.

봉인해제는 가능한 스티커가 붙어있네요 ㅎㅎ 안심해제스티커!

배달대행기사들이 음식 몰래몰래 하나씩 빼먹는 모습을 인터넷에서 많이 봤는데 

살짝 불안하긴했거든요 ㅎㅎ 그런데 이렇게 안심하게 봉인해제 스티커를 붙여주시니 ㅎㅎ 

센스만점입니다!!

닥엔 돈스 DAK&DONS ㅎㅎㅎ

치킨과 쪽갈비를 뜻하는 네이밍 ㅎㅎ 좋네요 ㅎㅎ

한번들으면 안까먹겠어요~!!

쫄갈비와 치킨입니다.

쪽갈비는 간장맛과 고추장맛이있는데 고추장맛으로 시켰어요!

고추장맛 일반적으로 맵지않아요 아이도 잘 먹더라구요

매운거 좋아하시는 분들은 2단계 양념소스보이시나요??

맵기정도를 선택해서 양념소스 조금 챙겨달라고하시면 사장님께서 챙겨주시더라구요 ㅎㅎ

 

매운맛 못먹는 저와 매운맛도 못느끼는 저희 언니와 

모두 만족할 수 있어요~!!!

치킨은 감자튀김과 함께 옵니다 ㅎㅎ

케이준 양념감자 ㅎㅎ 그리고 치킨은 튀김자체가 매콤합니다.

딸래미 위해서 시켰는데 치킨은 오히려 매콤해서 못먹고 쪽갈비는 고추장맛이지만

오히려 안맵다며 쪽갈비를 뜯었어요 ㅋㅋㅋ

 

호일에 이쁘게싸서 따뜻하게 옵니다. 

김가루와 밥 참기름으로 미니 주먹밥 같이 만들어먹으면 더욱더 맛있게 드실 수 있어요!!

맛있더라구요 쪽갈비!! 강추합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