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내돈내산/맛집 리뷰

동서대 가성비 좋은 고깃집추천 - 아빠갈비 동서대학교 근처 맛집

by 여우갱 2021. 2. 10.
728x90
반응형

동서대학교 맛집 아빠갈비입니다.

주례에 위치한 고깃집입니다.

아빠마음으로 한끼 먹이고 싶어서 아빠갈비일까요?ㅎㅎ

이름도 정감가니 찾기 좋네요~!

위치는 주례 농협 하나로마트 사거리 맞은편에 위치 해 있어요.

 

 

메뉴판입니다.

동서대학교 근처인 만큼 대학생들이 많이 찾는 곳이기도한데요.

그래서, 가격이 참 많이 착하네요.

학생들이 부담없이 즐기기에 딱 좋은거 같아요.

 

 

밑반찬도 다양합니다. 

양파절임, 야채조리개, 명이나물, 김치, 콘샐러드

서비스로 나오는 된장찌개까지!! 된장찌개에 고기들어가있어요!!!!!

제가 좋아하는 명이나물입니다.

삼겹살에 싸먹으면 다른 밑반찬 없어도 되지않나요? ㅎㅎㅎ

명이나물 주는 곳 잘 없는데 감동입니다 ㅎㅎ

 

 

쌈싸먹는거 귀찮아하는 1인

이렇게 상추로 샐러드 만들어주시니 쌈싸기 귀찮은 저는 편하게먹어요 ㅎㅎ

밑반찬 양이 모지라면 샐러드바에가서 편하게 리필하시면됩니다.

 

 

SNS 서비스도 있어요^__^

이왕이면 이벤트 참가해서 서비스 받아봅시당^___^

 

 

양념구이입니다. 1인분에 5900원입니다.

양념구이는 아이들 밥먹이기 딱 좋아요 ㅎㅎ 

 

 

참숯통삼겹살 2인분입니다. 1인분에 6900원이지요.

두툼해서 구워먹으니 핵 꿀맛입니다.

소금구이에 명이나물 한쌈 해봅니다 ㅎㅎ

 

 

김치도 같이 구워주세요. 

불판이 김치 구울 수 있는 판이라 좋았어요 ㅎㅎ

먹기 바빠서 사진 많이 못찍었어요 ㅎㅎ

허겁지겁 먹다보니... 아... 내사진.....?

ㅎㅎ 삼겹살먹고 양념구이먹었는데 양념구이 사진이 없네요 ㅎㅎㅎ

가볍게 한끼 식사로 강추합니다 ㅎㅎ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