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내돈내산/맛집 리뷰

[개금돼지국밥배달맛집] 가야돼지국밥& 수육백반 배달 리뷰

by 여우갱 2021. 2. 16.
728x90
반응형

개금에서 배달 돼지국밥집 찾으시나요?ㅎㅎ

저희는 가야돼지국밥에서 배달 시켜봤어요!!

일단 맛좋고 배달빠르고 서비스도 넘 좋아요 

저희는 모듬국밥 1인분과 수육백반세트 시켜서

어른두명 아이하나 나눠먹으니 딱 좋더라구요.

보통 국밥2인분으로 시키는데 가야돼지국밥집 수육백반 사진을 보고나니,

먹어보고싶더라구요. 야들야들 부들부들 할꺼같은 느낌!!

수육백반도 국물과 수육이 오기때문에 국밥에 합쳐서 나눠먹기!!

밑반찬들입니다 ㅎㅎ

깔끔하고 돼지국밥에 딱 필요한 것들만으로 제공되네요 ㅎㅎ

국수 소면은 기본으로 두개 서비스로 네개가와서 총 여섯개가왔어요!!

넉넉하게 정말 배부르게 잘 먹었어요~!!

소면 이렇게 많이 주는곳은 처음봐요 ㅎㅎ

모듬국밥은 1인 구천원에 배달비 2천원 붙네요 ㅎㅎ

요새 코로나때문에 사실 가게가서 먹는건 정말 위험해요 

코로나 확진자 다녀간 동선보면 돼지국밥집 정말 많지요..

겁나서 못가여... 배달되니 너무 좋아요

가야국밥집은 수육에도 국밥에도 들어가는 고기가 국내산 돼지 항정살을

사용한다고하네요 ㅎㅎ 항정살 돼지국밥은 처음입니다.

그래서 부드러웠나싶네요 ㅎㅎ

수육 정말 입에서 녹아요 ㅎㅎㅎ  보들보들 그 자체입니다!! 

배달도 빠르고 다른 국밥집에 배달시켜먹은적있는데...

심지어 누락되서 한시간반정도 기다려서 먹었어요....

(다신 안시켜먹습니다)

 

가야돼지국밥은 배송빨라서 넘 좋더라구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