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내돈내산/맛집 리뷰

[개금배달스시집] 주례동에 위치한 스시호시!

by 여우갱 2021. 2. 18.
728x90
반응형

집에 남동생이 놀러와서 간단하게 무엇을 먹을까 고민하다가 ㅎㅎ

스시집에서 간단하게 시켜서 안주삼아 먹기로 !! 

1시쯤에 점심먹고 4시에 간단하게 또 먹는터라 

3명이서 24P정도 시켜서 나눠먹었어요!!

음식용으로 찍었는데 사진 별로네요....ㅠ 초점을 가운데만두고 블러처리되네요...

담부터 음식사진용으로 안찍을래요 ㅠㅠ

광어초밥 10P 초밥 너무 맛있네요 ㅎㅎ

한가지 단점은 밥알이 너무 잘 부서지네요 ㅎㅎㅎ

그렇지만, 회초밥이 넘 맛나요 ㅎㅎ

연어초밥 6P 좁은 통에 꽉꽉담아서 ㅎ

살짝 비좁지만 맛있게 잘먹었습니다 ㅎㅎ

회맛이 좋아서 ㅎㅎ 용서됩니다 

저희가 주문한거는 광어 10P + 생새우 초새우 10P+ 연어양파초밥 6P

양념닭꼬지1P+ 소금닭꼬지1P

= 3만3천원에 배달비 2천원 3만5천원나왔네요 ㅎㅎ

김치광어1P는 서비스로 넣어주셨어요^_____^

한상 가득이네요 ㅎㅎ 우동국물과 파인애플 디저트까지

술안주로 넘 만족하면서 잘 먹었어요~! 먹고 저녁안먹고 바로잤으니 

배가 차긴찼나봐요 ㅎㅎㅎ

간장통 넘 귀요미~!! 

물꼬기 일회용간장통 ㅎㅎㅎ 

와사비 올려서 슥슥 뿌려먹으면 됩니다 ㅎㅎㅎ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