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내돈내산/맛집 리뷰

[부산대점 이흥용과자점] 부산대학교 디저트 빵집 맛집

by 여우갱 2021. 2. 17.
728x90
반응형

부산대에 이흥용과자점이라고 들어보셨어요!?

부산대 사시는 분들은 이미 유명한 맛집인가봐요 ㅎㅎㅎ

친언니가 저희집에 놀러오면서 저희딸 좋아하는 딸기케익과 생딸기모찌를 

양손 무겁게왔더라구요 ㅎㅎ

생딸기모찌는 시즌별로 나오나봐여 ㅎㅎ

딸기모찌랑 딸기케익 딸기장식 된 빵!! 딸기 덕후들은 참 좋아할만한 빵집입니다.

선물용으로도 너무 좋을꺼같아요 

딸기모찌입니다

4개 한박스로 구성되어있어요!! 

제 스타일은 아니었지만 원래 생과일 모찌를 안좋아합니다ㅎㅎ

먹어보니 음~ 괜찮았어요 딸기가 싱싱하고 팥의 달달함이랑 잘 어울리더라구요 ㅎㅎ

우리딸 좋아하는 딸기조각케익 

역시 딸기 안좋아하는 아이들은 없나봅니다 ㅎㅎ

너무 좋아합니다 이모 최고~ 소리도 하구요 ㅎㅎ

혼자 한조각은 뚝딱입니다. 

없어서 못 먹는 딸기케이크~!! 

이흥용과자점 부산대쪽에 갈일 있으면 꼭 가볼렵니다!!

빵도 넘 맛있을꺼같아요 ㅎㅎ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