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내돈내산/맛집 리뷰

광안리 바다뷰 조개구이집 추천 - 민락회센터 송원 조개구이집

by 여우갱 2021. 3. 1.
728x90
반응형

조개구이가 먹고싶어서
광안리 해변다녀왔어요ㅎㅎ

태종대 기장 광안리 어디로 갈까
고민하다가 대중교통 이용하기 편한
광안리에 다녀왔어요 ㅎㅎ

광안리 야경이 너무 이쁘네요 ㅎㅎ

송원 조개구이집 바로 앞이 광안리 해변이라서
먹고 산책하기 너무 좋았어요 ㅎㅎ

광안리에도 조개구이집이 많더라구요 ㅎㅎ
그 중에 송원 조개구이집으로 미리
검색 해 보고 찾아간거라 ㅎㅎ

좋았어요 ㅎㅎ

조개구이 소자 2인 4만원이에요 ㅎㅎ

산꼼장어도 팔던데 ㅎㅎ
옆테이블에선 곰장어 먹는데 꼼장어도
맛있어보이더라구요 ㅎㅎ

조개구이 밑반찬이에요 ㅎㅎ
번데기 매콤하니 맛있더라구요 ㅎㅎ

연탄을 이용해서 조개구이 구워먹어요 ㅎㅎ

조개구이 2인 소자입니다 ㅎㅎ

저희 신랑이 친구들이랑 청사포가서 대자를
주문했는데 요만큼 나왔다고 하더라구요

둘이서 먹기에 적당했어요 ㅎㅎ

키조개는 구워서 양념속으로 ㅎㅎ

저는 양념보다는 그냥 구워서
초장이나 와사비에 먹는게
저의 입맛에 맞았답니다 ㅎㅎ

원래 소스없이 먹는걸 좋아해요 ㅎㅎ

소스는 피자맛이 나더라구요
아이들고 먹기 좋아여 ㅎㅎ
저희는 먹다가 나중에 땡초 같이 넣어서 먹었는데
땡초 하나정도 넣으니 매콤해서 딱 먹기좋았어요

가리비는 피자치즈 뿌리니
아이도 잘먹고 저희도 잘먹구요 ㅎㅎ

계란찜은 아이가 넘 잘먹어서
한뚝배기 추가했어요 ㅎㅎ

조개구이 2인먹구 살짝 아쉬워서
해물라면 시켜서 먹으니
양이 딱좋더라구요

바지락 엄청 크더라구요 ㅎㅎ
해물라면까지 먹고 광안리 해변에서
뛰어놀다가 ㅎㅎ 아이스크림하나먹고 집으로
돌아왔네요 ㅎㅎ

 

베스킨 신메뉴 밀카초콜릿이랑 바닐라맛

초콜릿맛은 믿고 먹을 수 있지요!
너무나 즐거운 하루~!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