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내돈내산/맛집 리뷰

개금동 중국집 - 북경 개금점 중화요리 배달리뷰

by 여우갱 2021. 3. 8.
728x90
반응형

주말 아침챙겨먹고 집구조 바꾸기에 돌입합니다.

신랑이랑 둘이서 작업했네요~! 

침대도 옮기고 화장대도 옮기고 ㅎㅎ

늦은 점심을 먹어요 ㅎㅎ 이사하는 날에는 짜장면이라고하던뎅

집에 탕수육있어서 짜파게티 끓여서 같이 먹으려고했는데

하필 짜파게티... 동남 짜장하나 짬뽕하나 시켰어요~!

깔끔하게 포장해서오네요.

일회용 그릇으로 배달오구요 ㅎㅎ

만두도 써비스로 왔어요!

간짜장하나 삼선짬뽕하나 ㅎㅎ

여기는 원래 이렇게 면따로 소스따로 오나봐요 ㅎㅎ 

짬뽕도 이렇게 오는건 첨보는데 신기하네요 

덕분에 면은 불지않고 왔어요^^

삼성짬뽕과 간짜장 소스입니다.

소스랑 국물따로이니 먹을만큼만 먹고 다른그릇에 덜어놨어요!!

나중에 다시 데워먹기 참 좋네요 ㅎㅎ

간짜장면입니다ㅎㅎ 간짜장 소스 정말 맛있더라구요.

소스도 넉넉하고 양파랑 고기도 많아요 ㅎㅎ 짜장맛은 합격!!

매우 만족입니다 ㅎㅎ 불향 엄청 강하네요 ㅎㅎ 

고춧가루 팍팍 뿌려먹으면 느끼함도 잡아줘요!!

짬뽕은 앞접시에 면을 반으로 나눠서 국물 얹어서 먹었는데요~!!

음.. 머랄까요? 확실히 국물이랑 같이 끓인 짬뽕보다는 싱겁네요;;

면에도 국물의 진한 맛이 안베여있구요.

국물도 저희가 생각한 짬뽕의 얼큰하고 칼칼한 특유의 맛이 부족했어요.

하나 맘에드는건 해산물 완전 많아요 ㅎㅎ

그건 살짝 아쉬웠지만, 맛있게 잘 먹었어요

군만두는 서비스~~ ! 군만두 살짝 눅눅했지만 

공기구멍 살짝 내어줬으면 좋았을텐데하는 약간의 아쉬움!?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