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내돈내산/맛집 리뷰

야식으로 먹는 육회 효능 알고먹자 - 육회잡은 연어 개금동배달맛집

by 여우갱 2021. 3. 10.
728x90
반응형

개금동 배달 맛집입니다.

육회잡은 연어!! 배달 리뷰에요!!

주말에 저녁 겸 야식으로 한끼 떼웠네요!!

주말의 한끼는 배달음식 꼭 먹는거같아요 평일에 열심히 일한자!!

주말마무리는 맛있는거와 함께하면 스트레스 날라가는듯해요

연어사시미 14P + 한우육회 140g 한세트 시켰어요!!

서비스로 연어초밥 4P도 같이와서 든든하게먹었어요!!

이집에 미역국도 사이드메뉴로 팔아서 딸램 미역국에 밥말아서 먹이고

엄마아빠는 먹고싶은 육회 냠냠했습니다.

육회가 고추장육회에요 ~

경상도식이라고하는데 간장육회보다는 고추장육회가 더 맛있네요 ㅎㅎ

#신난데이 #놀자데이 #먹자데이 #좋은데이~!

연어도 탱글탱글 싱싱하니 맛나요 ㅎㅎ

두툼해서 씹는맛도있구요...

이럴때보면 신랑이랑 저랑 식성이 맞아서 너무 좋아요 ㅎㅎ

육회의 효능에 대해서 간단하게 알려드릴게요.

첫번째. 빈혈에 좋아요

- 한우에는 철분이 많아서 임산부나 빈혈이 있는 사람에게 좋다네요

두번째. 피부미용에 좋아요

- 비타민과 무기질이 있어서 피부미용에 좋다네요

세번째. 성장기 아이들에게도 좋아요

- 단백질과 필수영양소가 풍부해서 성장기인 아이들에게도 좋다네요

네번째. 면역력 강화, 피로회복에 좋아요

- 요즘 같은 시기에 찰떡이네요!!

육회는 칼로리도 높고 콜레스테롤 함량이 높으니 과다섭취보다는 

적정량을 섭취하는것이 좋다고합니다.

육회는 비빔면이랑 같이 먹어도 맛있구요.

육회 사시미, 육회 김밥, 육회 비빔밥 다양한 방법으로 먹을 수 있으니,

취향껏 드시는걸로^^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