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내돈내산/맛집 리뷰

개금동 카페 추천 더블커피 DOUBLE COFFEE

by 여우갱 2021. 3. 3.
728x90
반응형

개금 사거리에서 냉정방향으로 걸어오시면

육교 근처에 새로운 카페가 생겼어요 

저희집 근처에 생겨서 비도오고 심심하고 가까운 카페에가서

TAKE-OUT해서 집으로 와서 커피타임을 즐겼네요 ㅎㅎ

 

 

내부모습입니다 ㅎㅎ 아이들이 관심가질만한 모래네요

당연히 저희딸도 보자마자 손이가는거를 만지면 안되~~~ 하니 멈추네요

도마뱀 튀어나올꺼같은 그런 사막느낌입니다ㅎㅎ

 

 

아이들이 딱 좋아할만하지요!? 

말 안통하는 아이데리고가면 좀 곤욕스러울꺼같긴해요 ㅎㅎ

#개금커피 #개금카페 #개금더블커피 #개금 #DOUBLECOFFEE #개금분위기좋은카페

 

 

카페 메뉴에요~! 생각보다 음료 종류가 다양해서 좋네요 ㅎㅎ

지나가다가 커피한잔 테이크 아웃해서 가기좋구요

아메리카노는 포장해가면 할인도 있더라구요 

저희는 더블헤이즐넛라떼랑 와플시켰어요 

빵종류도 다양하고 아이들이 마실 수 있는 메뉴도 많아서 담에는

딸램꺼도 같이 시켜줘야겠어요~

 

 

카페안으로 들어오면 분위기 너무 좋아요 따뜻한 느낌!?

크고 넓지는 않은데 아담하고 조용하게 이야기 나눌 수 있는 그런 느낌입니다.

 

 

조명이랑 인테리어 하나하나에 신경 엄청 많이 쓴 느낌이네요 ㅎㅎ

그냥 사진 막 찍어도 너무 이쁘네요 

 

 

비도오고 카페도 이뻐서 기분이 좋아지네요 ㅎㅎ

잠깐 카페갔다오고 집에서 다같이 보드게임 한판!! 

 

 

분위기 무엇~ ! 들어갈때 좋은 향이 난다고 느꼈는데 이거였군요! ㅎㅎ

바닥은 자갈재질인거같은데 카페 컨셉이 넘 좋네요 

집이랑 가까워서 지인들 집에 놀러오면 같이가기 좋은거같아요 

쿠폰도있어서 6잔 사먹으면 음료할인 or 아메리카노 증정!

 

 

딸램 와플은 포장해서 집에서 ㅎㅎ 

따끈하게 갓구운 와플이구요 맛있었어요 

엄청 잘먹더라구요 야무지게 꿀도 엄청 찍어서 먹네요~

사장님께서 아이왔다고 곰젤리도 챙겨주시던데  소소하지만

그렇게 챙겨주시니 마음이 넘 따뜻했습니다~! 

여름에 출근하기전에 아아 단골집할듯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