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내돈내산/맛집 리뷰

개금동고깃집 - 놀이방 있는 고깃집 한마음정육식당

by 여우갱 2021. 3. 25.
728x90
반응형

 

개금에있는 한마음정육식당에 다녀왔어요~!!

큰 놀이방이 있어서 아이들데리고가서 밥먹기도 좋아요 ㅎㅎ

한마음 정육식당 메뉴판입니다 ^____^

돼지 한마리, 반마리, 소한마리 세트메뉴로 판매를하네요~!!

2인 가시면 돼지반마리시키면 딱 좋더라구요.

 

부위별로 고기가있는데 첫주문시에는 기본 4인분씩 주문해야하기때문에 

4인주문하면 23,200원 반마리 세트랑 몇백원차이나는데

400g -> 500g 몇백원차이나는게 100g 차액정도로 똑같다고 생각하시면 되겠네요^^

센스있게 맛있게 조리해서 먹는 방법도 상세하게나와있구요~!!

간단한 상비약도 구비되어있다고하니, 그건 좀 신기하네요^^

요런 세세하게 손님을 배려하는 마음이 보여서 미소가 지어지더라구요

대형 키즈룸이있어요~!! 밑에는 아이들이 뛰어놀고있어서 사진을 제대로

못찍었어요 ㅎㅎ 엄마들이라면 저 사진만봐도 어떤 놀이방이 있는지 아시겠죠!!?

또 돈넣고하는 게임기도있구요!! 

"밥 잘먹으면 게임하게 해줄게~" 엄마들 단골멘트 여기서 쓸 수 있어요 ㅎㅎㅎ

자동차게임 물대포쏘는 게임기가있네요 ㅎㅎ

둘다 한판에 천원입니다^____^

밑반찬이 세팅이되어있네요~!

밑반찬은 다양해요 보통 양파와사비절임 or 파조리개 둘중에 하나만주는데

여기는 두개 다 주네요 ㅎㅎ 구운김치에 콩나물 나물까지요!!

밑반찬 다양해서 너무 좋아요 ㅎㅎ

돼지 반마리 세트입니다.

적어보이지만 둘이서 먹고 살짝 남겼어요!! 저희집 딸래미가 원래 고기킬러인데

놀이방에서 유치원친구 우연히만나서 뛰어논다고 고기를 제대로 안먹었네요...

꼬맹이가 먹었으면 딱 맞을 양이에요 ㅎㅎ

버섯에 새겨는 한마음 정육식당 로고 ㅎㅎ 신기하네요 

이건 쫄면인데 쫄면은 서비스에요~!!

비벼서 고기와 같이 먹으면 맛나더라구요 ㅎㅎ

쫄면소스가 기가 막히네요~ 맵지도 않고 딱 적당

매운거 좋아하시는분은 땡초 같이 짤라서 넣으면 좋겠더라구요.

고기와 겻들여먹는 채소들 ㅎㅎ 

두개 소스가 달라서 다양하게 맛있게 잘 먹구 왔답니다.

된장맛집.. 된장 진짜 맛있어요 밥도둑 ㅋㅋㅋㅋ

먹다가 쫄인 뒤에 밥넣고 계란넣고 먹으면 된장볶음밥~!! 

땡초 들어있고 두부 애호박 양파 이렇게 들어있네요 ㅎㅎ

저는 한마음정육식당 두번갔는데 처음에는 개업하자마자 엄마랑 갔었는데,

그때는 소한마리세트 시켜서먹었는데 엄마랑 저랑 엄청 실망하고나왔거든요....

근데 딱봐도 소고기 빛깔이 좀 시기가 지난거같은? 느낌이였어요..

아니나 다를까 먹으니까.. 그닥.... 그뒤로는 안갔는데 돼지고기는 어떨까싶어서 다녀왔어요!

돼지고기는 한끼식사로 넘 좋았어요

고깃집에서 배부르게먹고 3만원 안되게나오면 가성비 최고아닌가요!?

 

옆테이블에서 소고기한마리세트 시킨거봤는데 빛깔도 좋더라구요

아마 그때는 개업한지 얼마안되서 들어오는 고기수요에비해 고기가 안팔렸던거같아요.

지금은 가게에 사람이 북적북적하니 많더라구요~! 그만큼 좋은 고기가 나오는거같았오요!

딸램 뽑기한판하고 하트열쇠고리 득템하고 기분좋아하네요.

날씨도 좋고 기분이 매우매우 좋아요~!! 

담에 밥하기 싫을때 한번 더 가보는걸루~!!!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