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내돈내산/맛집 리뷰

주례 - 비조리 밀키트 간편요리 조방낙지 주례점 주례점

by 여우갱 2021. 4. 12.
728x90
반응형

요즘 밀키트 비조리 식품 많이 찾고계시나요!?

코로나때문에 외식하기도 찝찝하고, 배달시켜서 집에서 맛있게 만들어드세요.

낙곱새 비조리로 배달 해 보았습니다.

안에 새우, 낙지, 곱창의 양이 많다길래 ^___^ 

그리고 집에있는 오징어 추가해서 같이 먹으려구요~!

육수는 넉넉하게 주시니, 절대 주신거 다 넣지마시고,

조리하면서 조금씩 추가 해 주세요~!! 야채에서도 육수나오기때문에!!

집에있던 오징어도 추가했더니 2인분시켰는데 3인분가량되네요~!!!

낙지다리 넘 통통하고 새우와 곱도 너무 고소하니 맛나요 ㅎㅎㅎ

먹고 남은건 양념에 볶음밥만들어서 다음식사때 끼니로 볶아놓았네요!!!

확실히 조리 된거보다 양은 많아요 ㅎㅎㅎ

조리된 식품은 따로 볶지않아도되니 번거롭지않고 

장단점이있네요!!! 

요즘 밀키트가 대세라는데 이렇게 비조리식품이 배달도되니,

소분해서 쟁여놓으면 좋겠네요^____^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