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내돈내산/맛집 리뷰

개금배달- 만원육회&숙성연어 고추장육회 배달 리뷰

by 여우갱 2021. 4. 20.
728x90
반응형

만원육회 & 숙성연어 저번에도 한번 리뷰 한적이 있지요.

그때는 간장육회와 연어를 먹었었는데요.

이번에는 고추장육회를 먹어보았어요~!

돼지벌집껍데기는 리뷰 서비스를 받았구요!!! 돼지껍데기 정말 고소합니다 

껍데기 맛있어서 주문하기도하네요.

돼지양념숯불고기도 시켰어요~!! 단짠단짠하네요. 

밥한공기 뚝딱하겠어요~! 6천원에 200그램이긴한데 사이드메뉴라 그런지

적어보이는건 기분탓이겠죠!!? ㅎㅎㅎ

고추장 육회입니다. 

경남에서 많이들 먹는 육회양념이죠!! 노른자와 치즈, 조미김까지 한세트로옵니다.

배채와 새우튀김중에 선택가능합니다.

육회에는 배채!!

고추장 육회 맛있어요! 그렇지만 간이 좀 쎘어요!!

그래서 주문할때 양념적게도 선택 할 수 있었나봐요!!!! 

그래도 맛있었으니까 ㅎㅎ 담번에 간장 반 고추장 반 시키면 맛있게 잘먹을꺼같아요.

육회배달에는 만원육회&숙성연어에서~~

개금 주례 당감동 등등 진구부근은 배달가능하더라구요.

참고하세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