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내돈내산/맛집 리뷰

포구나루 주례점 - 개금 홍어삼합 배달리뷰 / 삭힌홍어삼합 효능

by 여우갱 2021. 5. 1.
728x90
반응형

홍어삼합을 즐겨먹진 않는데 이날따라, 6년전에 먹은 홍어삼합이 자꾸 생각이나서

배달집이있는지 찾아보았어요 !

주례에있는 포구나루가 개금까지 배달가능하네요!!

홍어삼합 소사이즈에 사이드로 추가회시켰어요!

초보자도 쉽게 먹을 수 있다고 평이 좋아서 시켜보았어요!

소자 사이즈입니다.

양이 적어보이지만 먹어보면 포만감 장난아니여요! 또,

홍어삼합은 많이 못먹겠더라구요 향이 너무 쎄서!!

두툼해서 저는 한 세네점 먹고나니까 더이상 못먹겠더라구요 속이 쓰린!?

아직 홍어삼합 초보자라 ㅋㅋㅋ 남편은 신나게 잘 먹었네요!!

혹시 몰라서 시킨 사이드메뉴 회는 제가 차지합니다 ㅎㅎ

홍어삼합 못드시는 분들은 사이드메뉴로 회가있어서 다같이 먹기에 좋네요 ㅎㅎ 

홍어와 돼지수육 묵은지 김치까지 쌈싸먹으면 꿀맛이에요 ㅎㅎ

저도 3-4점까지는 오우 너무 맛있다하면서 먹었어요 ㅎㅎ

많이 못먹는게 함정 ㅎㅎ 다같이있을때 시켜먹기 좋을꺼같아요

둘이서 먹기에는 너무 많네요 ㅎㅎ

이쁘게도 쌈싸먹는 우리 남편 ㅎㅎ

장어탕도 있어서 장어탕도 시켰는데, 추어탕같아요 맛있어요 ㅎㅎ

추어탕 엄청 진한맛!? 포구나루 메뉴 다양해서 너무 좋아요 !!!

홍어삼합의 효능

홍어를 자연적으로 숙성시켜 발효한 홍어라면 단백질이 풍부하고

칼로리가적어서 다이어트에 도움이됩니다.

호아산 콘트로이틴과 뮤코다당이라는 단백질이 관절염에도 좋다고하네요.

숙성시키는과정에서 생기는 펩타이드와 아미노산이 생기는 과정을 거친 홍어는 

알카리성식품으로 몸의 산성화가 되는것을 막아주고,

위에서 나오는 위산을 중화해 위염을 예방하는 효과가있습니다.

숙취해소에도 좋아서 술안주로도 좋다고하네요.

하지만 톡쏘는 향이 호불호가 나뉘어서 좋아하는사람만 좋아한다는 사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