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내돈내산/맛집 리뷰

일본식 라멘 치치부 - 센텀시티점 맛집추천

by 여우갱 2021. 5. 6.
728x90
반응형

동백섬에서 부산 요트 투어 후, 

너무 떨어서.. 바닷바람 너무 춥네요 ㅎㅎㅎ

찾은 저녁식사는 센텀시티 치치부입니당 ㅎㅎ

치치부 일본 라멘집인데요.

센텀시티는 잘 안가봐서 음식점 찾는데도... 한참 걸렸네요

치치부 가려고한건 아니였구요 ㅎㅎ 음식점 찾다가... 

아이랑 같이 먹을 수 있는 음식점이 많이 안보여서... 일본 라멘으로 선택했어요!

추워서 얼른 어디라도 들어가고싶었답니다.

치치부는 일본인이 운영하시는거같더라구요.

말씨가 살짝 어눌하네요 ㅎㅎ 

매장도 일본풍으로 꾸며놓았구요. 아이의자도 방금 다른사람이 사용하다가 나갔는데

말도 안했는데 깨끗하게 바로바로 소독 해 주시고,

코로나 완벽 방역하고 계시네요^__^

물과 기본찬들 그리고 일본어로 된 메뉴판 ㅎㅎ

한국어로 된 메뉴판도 있어요!

저희가 갔을때, 밥종류는 주문 안되신다고 쌀이 다 떨어지신거 같더라구요. 

라멘 먹으러 갔으니, 괜찮았어요.

돈코츠라멘 2개에 하나는 계란추가 하나는 고기추가했어요.

아이랑 같이 노나 먹을꺼라서 고기가 생각보다 큰 두장이라서 

추가 안해도 될 듯 했어요~!! 다른집에가면 항상 고기 모지랬는데,

치치부는 고기사이즈.... 커요 ㅎㅎ

저희 집 꼬맹이도 라멘 먹방 !!! 

잘먹네요 국물 진하니 넘 맛나요 !!! 

돼지육수라 계란도 짭조름하니 넘 맛있고,

배멀미하느라 속이 엉망이었는데 국물 들이키니, 속이 화~악 풀리네요 ㅎㅎ

일본식 라멘 너무 맛있게 잘 먹고왔어요!

일본인이해서 그런지 다른 일본라멘집과는 다른 맛이였어요

국물도 엄청 진~하고 !!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