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내돈내산/맛집 리뷰

개금 낙지볶음 - 몸보신 끝판왕 불끈낙지 개금점 (개금맛집리뷰)

by 여우갱 2021. 5. 11.
728x90
반응형

개금 맛집 낙지볶음 불끈낙지 개금점 리뷰입니다.

코로나터지기 전에는 줄서서 먹는 맛집이였는데, 요즘은 매장방문해서 먹는사람이 드무네요.

제가 방문했을때는 사람이 많이 없어서 전 좋았어요^___^

대신 포장이나, 배달을 이용해서 많이 드시는거같더라구요. 주방은 바쁘더라구요^^ 

저희집에 어린이가 있어서 치즈돈까스랑 낙지볶음 2인분 주문했어요.

밑반찬은 샐러드랑, 콩나물, 연두부, 오이미역냉국!

따뜻한 밥과 낙지볶음입니다.

밥은 양이 적으시면 리필이되니, 푸짐하게드세요~!

낙지볶음도 2인치고는 양이 넉넉해서 밥추가해서 먹고 남은 낙지만 줍줍해서 먹었어요!

제가 불끈낙지는 포장과 매장 두가지다 먹어봤는데,

포장이 더 부실한 느낌.. 낙지도 더 적고... 매장이 양이 더 많더라구요.

낙지 다리보셔요~! 오동통한것이 !?

낙지 사이즈보고 정말 놀랬어요!! 

양념은 매운거 잘 못먹는 저한테 살짝 매콤한 정도였으니까,

극강의 매움정도는 아니고, 매콤하게 맛있는 맛이였어요!!

콩나물도 같이 넣어서 비벼드세요... 완전 맛있네요.

반찬 추가 리필되서 배부르게먹고왔어요! 

낙지 넉넉해서 제일 좋았어요! 불끈낙지에서 연포탕도 먹었었는데 좋았어요!

2인 먹기 딱좋은 사이즈!! 해산물도 다양했구요~!

울 딸램 치즈 돈까스입니다.

소스 안뿌리고 먹는 아이인데, 소스 빼달라고 깜빡했는데,

아이가 잘 먹더라구요 달달하니 옛날 돈까스 맛이에요 ㅎㅎ 치즈도 폭격맞은거처럼

넘실넘실 그래서 잘먹었나봐요 ㅎㅎ 아이혼자 먹기엔 사이즈 커서 어른들도 같이 먹었는데 맛있네요!

아이메뉴 같이 있어서 너무 좋았어요. 고르곤졸라 피자도있는데,

이날은 돈까스 먹고싶다고해서!! 돈까스 픽!! 

개금 낙지볶음 맛집을 인정합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