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내돈내산/맛집 리뷰

개금 육회배달 - 육연타 육회&연어 본점 (배민 리뷰)

by 여우갱 2021. 5. 13.
728x90
반응형

배달의 민족에서 요즘 배달음식 많이 시켜드시죠!?  

저두요.... 식당가기는 신경쓰이고, 배달을 자주 시켜요.

개금에서 육회와 연어 배달집 추천 해 드릴게요~!!

배달비도 900원으로 매우 저렴합니다.

제가 시킨메뉴는 육연타 육선생님 '이연타'주문요 입니다.

두가지 메뉴 선택할 수 있구요. 육회 & 연어 선택했고,

철마한우 타다끼를 추가메뉴로 넣었어요.

이메뉴는 1인푸짐하게 메뉴로 남편이랑 저랑 저녁먹고 야식겸 시킨거라 양이 딱 좋았는데,

저녁으로 드실꺼면 2인세트 시키시면 양 딱 좋을 듯 해요!!

메뉴1. 깍둑이 육회입니다.

일반 육회도있구요 깍둑이 육회로 드시고싶으시면 선택사항으로 선택 해 주시면됩니다.

깍둑이 육회는 처음 먹어봤는데 식감도 좋고, 맛도 비리지않아서 좋았어요!

김에다가 싸먹으니까 꿀맛이네요. 육연타만의 특제소스 육회장... 달달하니 넘 맛있어요.

치즈도 네모치즈아닌 체에 거른 치즈인데 치즈이름은 뭔지 모르겠는데 엄청 꼬숩고 맛있어요! 

육회를 콕찍으면 치즈가 달라붙네요 ㅎㅎ 신기해요.

메뉴 2. 연어입니다.

연어 기본찬들이 나오구요 밑에 아이스팩을 깔아주셔서 싱싱하게 먹을 수 있었어요.

연어 정말 맛있었어요!!

물아이스팩이라 버릴기도 좋았구요.

메뉴 3. 철마 한우 타다끼에요. 

불에 살짝 구웠어요! 소고기 레어느낌!?

딸램위해서 시켰는데 살짝 질긴부분도있었지만, 잘 받아먹었어요.

타다끼보다 깍둑이 육회를 더 잘먹는 아이였어요.

육회와 연어가 너무 신선하고 맛있어서 타다끼는 기대한거에 비해서는 살짝 후순위!!

메뉴 4. 서비스메뉴로 육사시미에요.

육사시미 너무 부드러웠어요! 남편은 육사시미가 제일 맛있다고 너무 부드럽다고하는데

서비스메뉴로 왜 주는지 알겠더라구요~! 다음번에 꼭 주문할듯요!!

날것 좋아하는 우리 가족 구충제 꼭 챙겨먹어야겠어요!!

엄마아빠 식성닮아서 여섯살짜리 아이도 잘먹네요 ㅎㅎ

맛집 인정!!!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