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내돈내산/맛집 리뷰

냉정 뒷고기 맛집 - " 순삭 냉정점" 고기 구워주시는 서비스까지!!

by 여우갱 2021. 5. 21.
728x90
반응형

갑자기 대학교때 먹던 뒷고기가 생각나서 순삭으로 갔어요!

뒷고기의 장점은 저렴하면서 맛나다!!!

그래서 대학교때 엄청 많이 먹었죠~! 그맛이 생각나서 다시 한번 더 찾게되었어요!

그때 그집은 아니지만, 일단 출발합니다.

순삭은 흡연실이 따로 있어서, 어린아이와 동행하시는 저희같은 사람에게는 완전 좋죠!

간접흡연 걱정없구요. 또, 건물 자체가 깔끔하네요.

계산할때, 사탕도 골라먹을 수 있는 !! 

밑반찬이네요. 파채와 김치, 콩나물 이건 나중에 뒷고기 

구울때 같이 구워드시는거 아시죠!? 고기 구워주시는 직원분이 알아서 구워주시더라구요~~!!

고기 찍어먹는 간장소스! 무쌈 쌈재료들!!

넘 맛잇네요 또 갈꺼같아요 살짝 아쉬웠던거는 저희가 코로나때문에 10시마감인줄 모르고

8시 쪼금 넘어서 도착해서 많이 못먹고 나왔어요 ㅠㅠ 

남편이 10시전에는 꼭 일어나야한다는 압박감을 주어서 ㅋㅋㅋ 

전 10분정도는 괜찮다~는주의 우리 남편은 절대 안된다 남한테 피해주면안된다

말들어야죠... 룰은 지켜라고있는거니까요 ㅠㅠ

뒷고기도 먹고 껍데기도 먹을랬는데 시간이... 뒷고기만 먹고왔어요!

담엔 껍데기 먹으러 가볼꺼에요!! 

뒷고기 4인분입니다. 

남편은 저녁먹고 왔고, 저랑 딸은 안먹어서 4인분하니 딱 좋더라구요.

공복일때는 5인분정도 해야할듯요!!! 소주시키시면 계란찜이랑 김치찌개 중에 택1 서비스주셔요!!

고기를 노릇노릇하게 다 구우면 고기를 가장자리로 밀어내고,

아까 본 파채와 김치, 콩나물을 가운대 두고 익혀주세요.

같이 쌈싸먹으면 핵 꿀맛!!

6세 딸램왔다고 서비스로 주신 요구르트 ㅎㅎ

소소한 서비스가 아이를 웃게 만드네요 ㅎㅎ 감사합니다.

덕분에 저녁도 잘먹고 기분 좋게 들어왔네요!

다음엔 일찍가서 더 많이 먹고 오렵니다.

동서대 맛집 순삭!! 냉정 뒷고기집 완전 강추합니다.

세트메뉴도있구요. 저희는 4인분 먹고왔는데 2만원도 안나왔다는 사실!!

동백전 사용도되니, 엄청 저렴하게 잘 먹고왔네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