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내돈내산/맛집 리뷰

롯데백화점 광복점 - 카페미뇽 디저트맛집 타르트 넘 달달

by 여우갱 2021. 5. 28.
728x90
반응형

롯데백화점 광복점에서 식사를하고, 

나가려고 지하1층으로 내려갔는데, 딸램 눈에 띈 디저트가게!!

타르트집이에요~ 딸기타르트 참 이쁘게도 만들어놨더라구요.

울집 참새 그냥 지나치지못하고, 먹고싶다고하네요~

월급날 기념으로 사줬어요~! 먹고싶은거 맘껏먹으라~~!

타르트 종류에요 에그타르트, 카라멜푸딩, 치즈타르트 기본 메뉴는 2,800원 

그외에 블루베리, 딸기,  초쿄쇼콜라등등 맛있는 메뉴는 3,800원하네요 ㅎㅎ

저희 딸은 딸기귀신이라 바로 딸기타르트를 고르네요 ㅎㅎ

딸기가 맛있게도 올라가있어요!! 그냥 지나칠 수 없는 비쥬얼!!

디저트집 상호명 너무나 독특해여 ㅎㅎ

카페미뇽 ㅎㅎ 한번들으면 안까먹겠죠!? 귀염귀염한 카페미뇽 이름 ㅎㅎㅎ

 

오늘 엄마 월급날이라며 키즈카페도 가고~ 먹고싶은것도 다사주고 

우리 딸램 맛있는거 사주고, 재밌는데 데리고 가려고 엄마가 일하는거지!?

하면서 오만 생색 다냈네요~ 딸램이한테!!

큭ㅋㅋ 저희딸도 응응~ 하면서 좋아하던데,

아직아이가 어려서 엄마 일안가면안되? 안가고 나랑 있으면안되?

유치원 오늘은 안가고싶어... 할때마다 맘찢어지는데,

이렇게 하루 월차쓰고 유치원땡땡이치고 놀다오니,

일하는 보람도 느껴지고 뿌듯하네요 ㅎㅎ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