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내돈내산/맛집 리뷰

개금 놀이방 식당 고깃집 우삼겹 맛집 - 본가 개금점 가격표

by 여우갱 2021. 6. 3.
728x90
반응형

 

개금 놀이방있는 고깃집 본가 개금점입니다.

입구에 딱 백종원님의 얼굴이 대문짝만하게 붙어있어요!!

한국, 중국, 인도네시아까지 글로벌한 브랜드이네요

점심시간에는 우삼겹정식이라고해서 우삼겹+된장찌개 점심식사로먹기에 넘 좋네요!

메뉴판이에요~ 참고하세요.

저희는 숯불우삼겹 3인분 공깃밥 2개 맛보기된장 1개 시켰어요!

큰거시키면 남길꺼같아서 맛보기된장으로 주문했는데, 양이 딱 좋아요 

놀이방 입구와 내부입니다.

8세이상의 아이들은 출입을 삼가 해 달라는 문구가있네요.

마음에 드네요~ 큰아이들이있으면 작은아이들은 많이 치이더라구요 위험하게 놀기도하구요.

8세 이상의 남자애들은 막 기구에서 매달리고 꺼꾸로 올라가고하더라구요

안그런 친구들도 있겠지만, 유아들만 사용해서 편하긴했어요!

놀이방입구에 뽑기있는데 한번에 천원이네요~

현금없는 엄마는 카운터에 부탁해서 공기밥으로 하나찍고 동전 얻어왔어요!

본가 기본 차림상입니다.

비싼 쌈 다양하고 많이 주네요!! 쌈은 리필도 가능해요!

쌈싸먹어서 그런가 배가 빨리 차더라구요! 파조리개도 넉넉하니 넘 맛있어요!

기다리는동안 샐러드도 먹구요~!

파조리개, 무겉절이, 백김치, 깻잎짱아찌!

고기랑 같이 쌈 싸먹으니 핵꿀맛입니다.

숯불 우삼겹 3인분이에요~! 양적어보이지만 먹으면 양많아요 ㅎㅎ

떡치즈도있어요~! 

우삼겹 한장한장 떼서 올리는것보다 한뭉텅이로 올리고 앞뒤 살짝 익으면,

볶듯이 구워주세요 얇아서 고루고루 잘 익어요 ㅎㅎ 

양념이되어있어서 빨리 탄다는게 조금 단점!!

쌈 채소 다양해서 넘 좋아요 ㅎㅎ 

우삼겹이 달달해서 울집 딸래미도 밥 야금야금 잘 받아먹네요.

요새 밥 잘 안먹어서 걱정이였는데 ㅠㅠ

많이 좀 먹으라^__^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