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내돈내산/맛집 리뷰

[주례놀이방식당] 샤브향 개금주례점 - 쿠폰 도장 소고기 리필쿠폰

by 여우갱 2021. 6. 16.
728x90
반응형

집근처 샤브향에 다녀왔어요!

유아 놀이방도있어서 딸 친구들이랑 가기 좋아요~!

이날은 저희 남편 다음날 코로나 얀센 백신 맞는날이라서 전날에는 고기를 먹어야한다는

믿거나 말거나 하는 속설!?때문에 고기를 먹으러갔어요!!

편하게 먹고싶다고해서 샤브샤브집으로 갔답니다. 

육수는 순한맛으로 보통때는 소고기샤브샤브(수입)을 먹지만,

날이 날인지라 한우샤브샤브로 시켜서 먹어보았답니다.

딸램은 오자마자 익숙하게 놀이방으로 달려가네요 ㅎㅎ

한상 푸짐하게 차려집니다.

샤브샤브는 고기양만보면 배가 부를까? 항상 의문이 들지만,

다먹고나면 아~ 배터질꺼같구나ㅎㅎ

국수에 죽까지있으니 심지어 죽은 살짝 남기게 된답니다.

푸짐한 월남쌈 속 재료들과 소스입니다.

저는 세가지 소스중에 된장맛나는 왼쪽 소스를 제일 좋아한답니다.

사실 매운거 잘 못 먹어서 오른쪽 두개는 살짝 매콤하답니다.

중간소스는 완전 매콤!! 손도 안대요 ㅋㅋㅋ

살짝 매콤하게 먹고싶다하면 오른쪽 소스를 살짝만 넣어주세요.

먼저, 야채를 익혀주시고 야채가 익으면 고기를 넣어서 고기가 익으면 드셔요 ㅎㅎ

소고기라 오랜시간 열받으면 질겨지니까 두세개 넣고 추가로 넣으시는게 좋아요 ㅎㅎ

월남 쌈~싸먹어~!!

제가 좋아하는 된장소스 듬뿍 찍어서 먹어요 ㅎㅎ

저희 딸도 참 맛있게 잘 먹네요 ㅎㅎ

저희 남편이 만들어 준 샤브죽입니다.

저희는 국물을 넉넉하게해서 자작하게 먹는걸 좋아해요!

야채살짝 넣고 월남쌈에넣는 당근도 넣구요 ㅎㅎ

딸아이 야채 먹이는 방법! ㅎㅎ  단호박도 잘 으깨서  푹~ 끓여주세요.

딸아이도 엄지척하네요 ㅎㅎ 

왜냐면 밥잘먹어야 슬러쉬 준다고 처음부터 꼬셔놨거든요 ㅋㅋㅋ

슬러쉬도 포도맛 오렌지맛 두가지있어요 둘다 맛나요 ㅎㅎ

옛날 생각나서 저도 맛봤는데 저는 포도맛이 더 좋더라구요 ㅎㅎ

어른들 후식 커피도있구요~!! 둥글레차, 녹차 종류도 있어요~!

손님들오면 가기 편하고 어른들모시고 가도 좋아요 ㅎㅎ

또 샤브향 주례점만의 특별한 쿠폰이있어요.

5회방문시에 소고기 100g 쿠폰입니다.

저희는 다음번에는 소고기 100g 리필가능하네요.

또, 이번에가니 코로나때문에 포장도 가능하더라구요. 

집에서 샤브샤브 한번 해먹으면 야채를 너무 많이 사야되기 부담스러울때,

포장해가면 만들어먹기 넘 편하겠더라구요 ㅎㅎ

근데 저희는 포장할바엔 매장이 집이랑 가까워서 매장와서 먹는게 더 났겠어요 ㅎㅎ

왜냐면 집에서 먹으면 뒷처리해야하니까요 ㅎㅎㅎ 

집에 손님올때면 유용하겠어요 !!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