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내돈내산/맛집 리뷰

개금동 스시 배달/포장 스시맛집 만타스시 개금점 강추

by 여우갱 2021. 6. 2.
728x90
반응형

개금에 새로생긴 스시집이에요~!

개업하기전부터 왔다갔다하면서 봤었거든요 !

개업하고 한번은 배달 한번은 포장해서 맛있게 먹었어요!!

개금 큰 사거리에서 조금만 개금시장 쪽으로 걸어가다보시면 보이실꺼에요!

메뉴판이에요~ 저번에 배달로 31P 1개 연어+광어 10P 1개 시켜먹었어요!

저희딸이 스시에 눈을 뜨더니....

잘먹더라구요... 그래서 41P로는 안되서 이번에는 31P 2개 62P로 세식구 잘 나눠먹었어요!

10P에 만원이면 31P에 2만원정도하니 31P가 훨씩 이득이죠!?

스시좋아하는 저희집은 넉넉하게시켜서 푸짐하게 먹었습니다.

만타스시는 고추냉이를 스시안에 안넣고 별도로 챙겨주시기때문에

아이들과 먹기에도 너무 좋습니다.

포장너무 정갈하고 깔끔하네요! 장국도 챙겨주시더라구요.

31P 2인분인거같은데 저희는 살짝 모지라네요. 담에 집에서 우동끓이고 노나먹으면 딱 좋겠더라구요.

다양하게 2P씩 세트로 되어있어요 ㅎㅎ 

여섯살인 저희딸은 처음에는 계란, 떡갈비, 유부초밥 이런종류만 먹다가

광어스시랑 연어스시달라고하더니

맛보더만 엄지손가락 치켜세우며 계속 달라하네요...

잘먹어서 너무 좋지만 걱정입니다... 제 먹을껄 양보해줘야하니까요...

다른건 다 줄 수 있는데 회킬러인 저는 흑흑 ... ㅠ

그래도 어쩌겠나요 딸램이 먹고싶다는데 먼저 입에 넣어줘야쥬~

와사비 원하는 양만큼 올려드세요~~!

생선스시외에 다른 해물스시들도 진짜 맛있어요.

가리비 스시 비린맛전혀 안나고 고소합니다!!

다른곳은 비린말 살짝 나던데 여기를 스시들이 비린맛이 전혀없네요.

새우도 종류가 세가지 ㅎㅎ 간장새우, 생새우, 초새우 초밥!! 

떡갈비스시는 불향 진하게나서 정말 맛있어요 ㅎㅎ

어른인 제가 먹어도 맛나요 ㅎㅎ 사진보니까 또 먹고싶당 ㅎㅎㅎ

개금점 만타스시 포장손님들도 많더라구요.

맛집 대박나세요!! 그래야 안없어지지 ㅎㅎㅎ

자주 사먹을게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