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내돈내산/맛집 리뷰

부산 롯데백화점 광복점 - 카츠라 일본식 정식 음식점

by 여우갱 2021. 5. 26.
728x90
반응형

롯데백화점 광복점에 있는 키즈카페에서 신나게 놀다가!

점심먹으로 들어왔어요~!

아쿠아 5층에 식당모여있어요! 

부대찌개집 , 분식집, 일본정식집있는데 저희는 일본정식 카츠라에서 먹었어요

광복점오면 가끔 사먹는 곳이에요..

간판과 식당 내부입니다.

아기의자 구비되어있구요~! 주말엔 항상 사람이 많던데,

평일이라 한산하네요 ㅎㅎ 저희는 좋았어요!!

메뉴입니다. 돈까스종류, 덮밥류, 면류등 다양하게 메뉴가있어서,

먹고싶은 메뉴로 선택하셔요 ㅎㅎ

저는 엄마랑 같이가서 먹고싶은 메뉴 두개시켜서 나눠먹었어요!!

오므라이스 정식에 나가사끼 짬뽕 순한맛으로 시켰어요!

정식시키면 소우동이랑 돈까스 같이나오니, 아이들 먹이기 딱 좋네요

돈까스 오무라이스입니다.

카츠라에서 돈까스나 면종류만 시켜먹다가 처음 오므라이스 시켜봤는데...

실망이에요... 비추합니다... 

오므라이스 소스는 맛있어요~! 아이도 위에있는돈까스 순삭했으니까요~

문제는 밥알... 냉동밥알인지... 누룽지밥알인지모르겠는데...

밥이 딱딱해요... 많이 볶아야하는데 덜볶은거같아요..

밥알이 딱딱하고, 양배추샐러드 양배추는 쓴맛이나고...

오므라이스는 다시는 안시켜먹을듯합니다...

엄마랑 저랑 나가사키 짬뽕만 ㅋㅋㅋㅋ 열심히 먹었네요..

나가사끼 짬뽕은 맛있어요~!!  해산물도 싱싱하구요 ㅎㅎ

오징어는 살짝 구운거같은데 불맛나서 넘 맛있더라구요.

 

그전에 돈까스 먹으러 자주갔었는데 돈까스는 정말 맛있었거든요!

오므라이스는 ... 충격... 그날만 그런건지.. 원래 그런건지는 잘 모르겠어요...

처음 시켰는데 딱 그러니, 두번은 안시키고픈 마음..

 

카츠라에는 면종류나, 돈까스 종류 드시러 가세요!! 꼭 !! ㅎㅎ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