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내돈내산/맛집 리뷰

광안리 분위기맛집 - 마담에뽀끄 광안리뷰 브런치

by 여우갱 2021. 6. 28.
728x90
반응형

신랑 생일으로 회사 반차, 유치원 반차 전부다 반차쓰고 광안리에서 놀다왔어요!

차는 집에두고 대중교통 이용해서 갔다왔는데,

오랜만에 햇빛 맞으면서 걸으니 상쾌하네요~! 

바람도 적당히 불어서 잘 놀다왔어요!!

광안리 마담 에뽀끄 브런치맛집입니다.

광안리 해변 도로변에있구요 파스쿠찌 바로 옆 건물이에요!

광안리 해변 걷다보면 보일꺼에요! 입구가 넘 멋지네요! 궁전으로 들어가는듯한 느낌!

우와 엄청 롱다리처럼 나오네요 ㅎㅎ 그럴 수 밖에없는게 살짝 밑에서 찍을 수 있어요!!

인스타그램 해쉬태그 이벤트 중이에요~!

이벤트 참여하시고 생맥주 or 음료 1잔 서비스 받으세요~!! 

메뉴판도 넘 이뻐요 고급스러운 분위기 !! 분위기 맛집입니다.

분위기 너무 좋고 사진 막 찍어도 이쁘게 나와요 ㅎㅎ

창가쪽에 자리잡으면 광안리 바다뷰도 보이고 햇살도 적당히 들어오고 넘 좋네요 ㅎㅎ

저희는 중간테이블에 앉았어요!! 

꼬맹이도 분위기를 아는지 신이 났네요~!! 평소에 잘 안오던 느낌이라 

한껏 업댓어요~! 근데 제일 신난 이유는 항상 맞벌이하는 부모라 늦게까지 유치원에 남아있는데

이날은 12시에 딸램이를 데리러갔더니, 친구들은 안가고 나만 가는거야?

계속 물어보던 그게 좋은가봐요 친구들은 유치원에있는데 나만 하원하는거!

그런 친구들을 많이 봐왔겠죠!? 얼마나 부러웠을까요? 

안쓰럽지만 엄마도 엄마의 인생이있단다 ㅎㅎㅎ 너도 크면 이해하게될꺼야! 

크게 내색하지않고 엄마 출근 잘 할 수있게 도와주는 딸 고마워~!

오늘의 주인공인 남편~ 오늘은 남편생일!! 멋져요!!

우리는 항상 셋이 왔다는 인증샷을 남기죠!

손샷, 음료샷 친한친구들끼리만한다는 인증샷 ㅎㅎㅎ

우리가족은 찐친느낌!! 

블루베리 모히또 & 체리 모히또

무알콜 8,000원 & 알콜 9.000원

딸램 오렌지쥬스먹으라고했더니 자기도 블루베리 모히또를 먹겠다는...

분명 못먹을꺼 뻔히아는데..... 떼를 쓰길래 시켜줬어요 ㅋㅋㅋ 맛보자마자 

표정 대박 ㅋㅋㅋ 사이다도 못먹는데 자극적인 맛을 먹겠냐구요~!! 귀요미

체리모히또는 알코올로!! 차가 없으니 낮술을 오예~

제가 제일 맛있었던 메뉴! 

아쿠아마린 샐러드 23,000원

와 이거 대박맛있어요 샐러드에 통오징어, 새우, 홍합, 조개 해산물들이 올라가있는데

오징어 버터로 구웠는지 오징어살 완전 부들부들

넘 부드러웠어요!! 담에 또 먹고싶은 그런맛!!

스테이크 크림파스타 23,000원

고기 좋아하는 저희딸 진짜 잘먹었어요 ㅎㅎ 

크림파스타라서 왠만하면 무난하게 좋아할듯요 ㅎㅎ 저희딸이 파스타 반정도 쓸어먹었어요 ㅎㅎ

귀요미 ㅎㅎ 밥먹고 해변에서 뛰어놀았네요 ㅎㅎ 

스테이크 살짝 짭쪼름하네요 ㅎㅎ 스테이크 파스타만 먹었으면 진짜 맛있게 먹었을꺼같은데

아쿠아마린 샐러드가 넘 제 취향이라서 샐러드를 진짜 정신없이 먹었네요!! 

광안리 데이트 맛집 분위기있는 식당 찾으시면 광안리 마담에뽀끄로 추천해요!

분위기도 맛도 둘다 잡을 수 있어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