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내돈내산/맛집 리뷰

고택남 개금점 - 1인 배달음식 고기택배가는남자 내돈내산리뷰

by 여우갱 2021. 7. 2.
728x90
반응형

고택남이라고 들어보셨나요? 고기택배가는남자라네요 ㅋㅋㅋ

상호명이에요 아이디어 정말 좋습니다. 택배상자처럼 배송이오네요~

배달요청 현기증나요 빨리 가져다주세요! 센스가 엿보이네요 ㅎㅎ

덕분에 재밌었어요~ ! 일끝나고 6세 딸램이랑 뭐 맛있는거 시켜먹고싶은데 

2인 시키기에는 너무 많고 1인메뉴는 배달비 너무 많이 붙고 적당한 집을 알았네요!

바로 고택남 개금점입니다. 어떤 메뉴인지 한번 볼까요!?

상자를 언박싱하면~ 이렇게 쓰레기봉투와 음식들이 가득 들어있답니다.

간장소스통... 뒤집혔네요... 그렇지만 용기입구를 랩핑 해 놓은 덕분에 새지않았어요!

사장님의 소소한 센스가 정말 잘보이네요~

나혼자반반 세트입니다.

13,000원 + 배송비 1,500원 = 14,500원에 한끼떼웠네요~!

나혼자반반세트 구성은

삼겹살 100g+목살 100g+ 4종소스+ 상추깻잎+고추+명이나물

+백김치+쌈장+새송이버섯+된장찌개+공기밥+겉절이+쫄면 

구성이 다양하게 알찹니다~^^

미니된장도 있어서 딸램이랑 나눠먹기 충분했어요!

리뷰이벤트 고기 100g 더 받아서 담날 아침 신랑 아침반찬으로 먹으라고 살짝 덜어놨네요!

떡사리 잘 안먹는 우리딸은 맛있다고 엄마 맛보란소리도 안하고 혼자다묵.......

쫄면은 제스타일의 맛은 아니였어... 단맛이 좀 덜하고 특유의향이있는데

그래도 뭐  고기랑 먹을만했어요!! 그것 말고는 겉절이도 그렇고 된장도 그렇고 맛있었어요!!

쌈싸먹으니, 배 엄청 부르네요 ㅎㅎ

쌈도 1인이 먹기에 넉넉하게 주셔가지고 ㅎㅎ 

쌈싸먹으면 포만감 더 빨리오는거 알고있지요!? 모든걸 다 넣고 한쌈했답니다^_^

저녁하기싫을때 고기도 굽기싫은날있잖아요 ㅎㅎ

요래 시켜먹으니 남기는거 없이 깔끔하니 너무 좋네요 ㅎㅎ

퇴근하고 집에와서 된장만들랴 고기구우랴하려면 손 많이가는데 배달 한번 먹었다고

남는시간 넘 많아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