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내돈내산/맛집 리뷰

주례고깃집 - 소안창살 소고기 먹고싶을땐 돌쇠깍두기

by 여우갱 2021. 9. 14.
728x90
반응형

돌쇠깍두기 주례점입니다.
꽤나 오래되었어요 ㅎㅎ

주례사람들은 다 안다는 장수맛집
돌쇠깍두기입니다.

소안창살 전문점이에요!!

돌쇠깍두기 메뉴판입니다.

소고기 원산지 미국산인데도,
고기가 엄청 맛있어요!!

한우 좋아하는 저도 맛있게 잘먹고왔어요 ㅎㅎ

테이블마다 가림막있구요 ㅎㅎ
휴대폰 기름튀지말라고 ㅋㅋㅋ

저희는 저녁먹느로갔더니 4명이상은
백신접종서 확인 따로 하도라구요!!

4인이서 먹지만 2인이 백신접종 2차까지
완료상태라면 4인 받아주더라구요.

돌쇠깍두리 기본 상차림입니다.

짱아찌, 옥수수콘, 파채, 콩나물국, 비빔소면
푸짐합니다^-^

소고기 찍어먹는소스에 다진마늘도
들어가있어서 소고기의 고소함과 마늘향
만나니  넘 좋네요 ㅎㅎ

비빔소면입니다 ^^
맛있어요 소고기에 돌돌 말아먹으니
둘이서 한젓가락에 끝나네요 ㅎㅎ

아쉽아쉽... 덕붐에 냉면은 따로 안시키고
대신 된장에 밥시켜먹었어요~

전 소고기에는 파채만있으면
끝~!! 소고기에 파향  넘 좋네요 ㅎㅎ

숯불위에서 석쇠로 바로 구워먹어요!!

굽는사람은 힘들지만 맛은 끝내주네여!!

소고기 안창살이 깍둑썰기로 나와서
식감 진짜 좋아요 ㅎㅎ

고소하고 육즙이~~!!

소고기 너무 바싹 익히지마세요 ㅎㅎ
질겨지니까요 ㅎㅎ

소고기 먹고싶을땐!!
주례 돌쇠깍두기로 갑시다!!ㅎㅎ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