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내돈내산/맛집 리뷰

고기에반하다 명지점 - 부산 명지맛집 가족외식 고깃집 추천!

by 여우갱 2022. 2. 22.
728x90
반응형

고기에 반하다 명지점에 다녀왔어요~
아는 동생이 명지에 살아서 맛집이있다며
저를 데리고 가더라구요~!!

소고기 돼지고기 둘다 판매하더라구요~
소고기 가격이 너무 착하더라구요

가격보고 깜짝놀라고 맛보고 두번 놀랐어요~!!

먼저 가볍게 소고기 타임입니다^^

소생갈비네요~!! 고기 빛갈 장난아니에요 ㅎㅎ
칼집이나있어서 더 부드러웠어요~!!

와사비 요청하시면 챙겨주시더라구요
센스있으신 사장님이셔요 ㅎㅎ

생갈비를 먹고나서 소양념도 맛보았어요~!!

양념은 아이들이 참 좋아하더라구요.
달달하고 고소해요 ㅎㅎ
호불호 없는 양념스타일이네요~!!

맛있게구워서 신나게 냠냠했어요 ㅎㅎ

밑반찬도 많아서 골라먹는 재미가있네요.

고추절임 짱맛있어요 ㅎㅎ
살짝 매콤하고 고기에 한두점 올려먹으니까
순식간에 없어지네요 ㅎㅎ
고기도 고추절임도 더 추가요~!!

소고기로 가볍게 시작하고
돼지고기로 본격적으로 식사를 시작합니다^^

돼지 생갈비에요 ㅎㅎ

왜 집에서 구우면 이런맛이 안나죠!?
숯불에 구워먹는 이유가 다 있나봐여 ㅠㅠ

우리집 근처에있으면 좋겠다
고기에반하다~!!!

샐러드바가있어서 ㅎㅎ
떡 고구마 등등 가져오셔서 같이
구워드셔요 숯불에 떡 구워먹으니까 맛있네요

아이들이 갑자기 떡 킬러가됩니다 ㅋㅋ
샐러드바라서 무한으로 눈치안보고
가져와서 먹을 수 있으니 편하더라구요 ㅎㅎ

사이드 같은거는 추가로 달라고 요청하기
민망할때가있는데 고기에반하다는
직접 퍼갈수있으니 좋네요 ㅎㅎ

사진보니 또 먹고싶어지네요..

동생집에 자주 놀러갈듯합니다 ㅋㅋㅋㅋ

고기먹으러...ㅎㅎㅎ

좋아하는 재료 몽땅 넣고 쌈싸먹기~!!

밑반찬 많아서 다양하게 먹을 수있으니
고기가 더 많이 들어가는거같아요

고기가격도 착해서 부담스럽지도 않구요.

3인가족 외식해서 세트메뉴시키면 3만 5천원에
배부르게 먹고가니 넘 좋지않나요!?

아이들을 위한 식판 수저 애기의자도 구비되어있고
요청하시면 주시더라구요 ㅎㅎ

애기데리고 가족외식하기 딱 좋네요~
밥도 핑크색이에요 ㅎㅎ 뭘넣은거죠!?

울딸램 좋아하네요 ㅎㅎ 핑크밥이라고
두배로 먹네요 ㅋㅋㅋㅋ 아직 애기라니까요~


점심특선도 있어요 ㅎㅎ

한번 먹어보고싶네요 고기에 밥에 냉면에 된장국에
완전 실속세트 집밥 저리가라 한세트아닌가요?
가격은 9,900원 ㅋㅋㅋ
대박... 담엔 점심특선 먹으러가볼렵니다..

된장도 진짜 맛있던데..
저가격이면 진짜 배부르게먹고올듯요~!!

고기에반하다

부산 강서구 명지국제6로232번길 16-2

map.kakao.com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