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내돈내산/맛집 리뷰

주례맛집 - 부산 사상구 내맘을훔친고기 주례 고기집

by 여우갱 2023. 1. 30.
728x90
반응형

주례 사거리에 위치한 내맘을 훔친 고기입니다.

주례사거리 버스 정류장에서 내려서 위쪽으로 계속 쭉 올라가다보면

CU옆에 위치한 내마음을 훔친 고기입니다.

외관은 메뉴판까지 보기좋게 걸려있어서 무엇을 파는 집인지 단번에 

파악이 되네요^^ 마음을 훔친 고기라... 기대하며 들어가봅니다.

상세주소 : 부산 사상구 냉정로 2 (주례동, 고려숯불갈비) 1층 내맘을 훔친고기 주례점

 

카카오맵

당신을 좋은 곳으로 안내 할 지도

map.kakao.com

 

더 필요한거 있으시면 셀프바 이용하시면 된다고 친절하게 안내 해 주시고

또, 밑반찬수가 많지만 칸칸이 반찬통으로 자리차지 많이 안하고  

상이 복잡하지 않아서 그런 센스들이 돋보이더라구요.

소스는 기름장, 소금후추, 치즈소스 있었는데 저는 소스보다는

파채와 곁들여 먹는걸 좋아하는 스타일이라 ^^

저희집 꼬맹이 유치원 보내놓고 오랜만에 둘이서 신랑이랑 데이트할겸 갈까했는데

양념고기 좋아하는 딸램이가 눈에 아른거려서 같이 갔다왔어요^^

아이들 수저도 별도로 챙겨주시고 또,

컵이 종이컵이라 더 위생적인거 같아서 마음에 들었어요^^

처음 안내받은 셀프바와 매장 내부의 모습입니다.

무엇보다 청결한 점이 제일 마음에 들었어요.

테이블이나 식기류를 보면 사실 알 수 있잖아요.

위생상태보면 먹다가 중간에 입맛 떨어지는 집도 있는데

내맘을 훔친 고기 주례점은 매장과 음식이 전체적으로 깔끔해서 

깔끔맘인 저는 매우 만족했어요!

회식 장소로도 손색 없겠더라구요. 동서대 학생들도 맛집이 여기 숨어있는걸 알까요!?

숙성삼겹살 국내산 2인분 15,800원

양념돼지갈비 국내산 2인분 15,800원

주문했어요! 저렴하기는 수입산이긴한데 이왕이면 

국내산을 선호하기때문에 국내산으로 주문했어요!!

먼저, 양념을 먹기전에 숙성 삼겹살부터 구워줍니다^^

저는 양념보다는 생상겹살을 좋아하기때문에 맛있게 파채도 올리고

쌈도싸고 열심히 먹었네요. 콩나물 무침도 있어서 김치랑 같이 구워드시면 더 맛나요!!

귀염둥이 딸램이는 양념파라 양념 먹겠다고 엄마아빠 생고기 다 먹으라네요!!

취향다를때 이럴때는 참 좋구나!! ㅎㅎ

된장찌개에 밥도 같이 시켜서 비벼먹습니다.

된장찌개가 맛있어요!! 안에 고기와 두부 야채도 엄청 많이 들어있어요!!

된장 국물은 맛있어서 진짜 꾹꾹 다먹고 안에 고기는 배가 불러서 

조금 남겼다는.. 신랑이 아까워 고기...!! ㅎㅎ 

딸램이 기다리던 양념갈비 구워봅니다^^!!

양념은 잘타니까 요리조리 잘 돌려가면서 손목 스냅이 중요해요!! 

숯불 향이 진하고 맛있네요^^!!

무엇보다 고기가 부드러워요! 잘 씹혀서 그것도 만족이요!!

전 당연 파채랑 냠냠했어요!! 

딸램이는 양념고기에 밥까지 남기지 않고 다 먹었답니다.

고기 더 달라고 더달라고 .. 미리 생고기로 배채워놓길...정말 잘 했다죠....

상세 메뉴판 찍어서 올려봐요 가시기전에 참고하세요^^!!

네이버에서 온라인으로 고기 판매중이라고하니 

저도 양념고기는 집에 재워놓아야겠어요!

저희집 딸램 넘 잘먹는거 확인했으니!! ㅎㅎ 구매해도 될듯해요 ㅎㅎ

총평으로는 고기 너무 부드럽고 맛있어요! 

밑반찬도 다양하고 무엇보다 매장이 참 깨끗하다는거!!

 

고기는 또 지글지글 구워야 맛있죠!! 맛있는 양념갈비 먹으러 꼭 가보세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