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내돈내산/맛집 리뷰

교촌치킨 기프티콘 사용방법 - 반반오리지날웨지감자세트

by 여우갱 2021. 7. 5.
728x90
반응형

카카오톡으로 선물하기를 통해서 많이 주고받으시죠!? ㅎㅎ

교촌치킨 기프티콘이생겨서 어떻게 써야하냐구요!?

교촌치킨 어플 다운로드하셔서 상품권등록에 모바일쿠폰 등록 해 주시면 됩니다.

교촌치킨 어플 다운받으면 상품권등록 누르시면 쿠폰등록되고 

바로 주문 가능합니다.  배달비 저는 2천원 붙더라구요~

지역에 따라서 배달비는 달라질꺼니~ 일단 치킨가격만 쿠폰사용가능하고

배달비는 따로 붙는다는 사실~~!

7월 교촌 이벤트도있네요 ㅎㅎ 참고하세요~

교촌치킨 동봉스티커 좋네요 ㅎㅎ

예전에 배달기사가 음식에 손을 댄다는 기사를 봤었는데

요래 스티커 붙여놓으니 맘 편합니다. 믿음도 가구요

오리지널 반반치킨이에요 

양념치킨이랑 간장치킨같아요 ㅎㅎㅎ 후라이드치킨 중에도 튀김 속에 매콤한맛나는 메뉴가 많아서

아이가 먹다보면 매워서 못먹겠다고 하거든요... 후라이드치킨인데도 불구하고...

그런데 교촌 간장치킨은 맛있다고 잘 먹네요 ㅎㅎ

웨지감자는 진짜 맛나요 따뜻하고 바삭바삭하고 

치킨에 맥주죠!! 치맥한잔하면서 하루 마감하였습니다.

필굿 7 먹어봤는데... 와우 알콜도수 7% 

모르고샀는데 ㅋㅋㅋ 독해서 ㅋㅋㅋㅋ 신랑도 나도 맥준데 소맥먹는 느낌이라며...

강렬하네요.. 제취향은 아닌걸루 ㅎㅎ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