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내돈내산/맛집 리뷰

개금 청춘핫도그 완맛탱리뷰 - 개금시장 가기 전 꼭 들려야할 곳

by 여우갱 2021. 4. 27.
728x90
반응형

저희집 참새가 좋아하는 방앗간입니다.

개금 청춘핫도그집인데요. 

청춘핫도그는 주문하면 바로 튀겨주시기때문에 더 맛있지않을까합니다.

미리미리 튀기지않고, 주문받고 튀기기때문에 기다리는 시간이 소요되긴하지만,

갓튀긴 핫도그를 먹어본다면... 그 기다림쯤이야... 

청춘 핫도그 메뉴판입니다. 

종류도 다양하구요. 아이들은 모짜렐라치즈 핫도그나 체다치즈핫도그 참 잘먹어요.

안에서 대기할 수 있는 공간도 있어서,

시켜놓고 앉아서 기다리셔도되구요.

미리 포장을 원하실때는 매장에 전화 해 놓고 찾으러오시는분들도 

많이 계시더라구요!! 저희는 시간이 많기때문에 그냥 가서 시켰어요!

저희 딸램이는 모짜렐리치즈핫도그 시켰어요! 

설탕만 뿌려먹는!! 모짜렐라 치즈 반 소세지핫도그 반 이렇게 되어있어요!!

모짜렐라치즈핫도그 바로 튀기면 치즈 쭉쭉 늘어나느 재미가있지요!!

그래서 아이들이 더 좋아하는거 같아요 ㅎㅎ

치즈 쭉쭉 귀여운 딸램 ㅎㅎ 딸램의 최애 메뉴입니다.

엄마는 타코야키핫도그 아빠는 피자핫도그

타코야키 핫도그는 안에 문어와 게맛살같은 어묵이 들어가있구요.

타코야키소스의 맛을 완벽하게 표현 해 냈어요! 튀긴 타코야키라고 생각하면 될 듯해요.

피자핫도그는 올리브가 콕콕 박혀있답니다.

찐 피자소스까지 ㅎㅎㅎ 맛있어요!! 두가지다 맛있었어요 ㅎㅎ

하지만, 제스탈은 타코야키!! ㅎㅎ

핫도그 세개 8300원의 행복 ㅎㅎㅎ

집에서 조금만 걸어나가면 핫도그집있어서 핫도그먹고 옆에 마트에서 

저녁장 잠깐 보고 들어왔어요!! 

개금시장이나 마트가려면 꼭 지나가는 청춘핫도그집

참새들 그냥 지나칠 수가 없네요!! 

보니, 남녀노소 어르신분들도 꽤 많이 오셔요 ㅎㅎ

역시 핫도그는 사랑입니당 ㅎㅎ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