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내돈내산/맛집 리뷰

[부산진구배달횟집] 당감동 배달가능 횟집 이송도횟집

by 여우갱 2021. 2. 1.
728x90
반응형

당감동에 위치한 이송도 횟집입니다.

코로나 사태로 배달을 시켜먹었어요.

대방어 소자를 시켜서 먹었습니다.

주문할때, 다른 횟집들보다 비싸더라구요.

그런데 그마한 이유가있었어요~!!

저희가 시킨 메뉴는 대방어 소자와 초밥알 주문했어요~!

어른 셋이서 먹었는데 저녁 후 야식으로 먹었던 터라 양도 딱좋고 횟감도 너무 싱싱하고 좋아요

배추쌈과 마늘쫑까지 같이 챙겨주는 횟집은 또 처음봅니다 ㅎㅎ 

다양해서 좋았어요~!! 대방어의 부위가 어딘지 사장님께서 친절하게 포스트잇으로 알려주시구요.

신경 많이 쓰시는게 보이더라구요 ㅎㅎ

회가 크고 두꺼워서 저희는 가위로  반 잘라서 먹었어요~!!

처음 대면했을때는 양이 적을까봐 걱정했는데 아니었어요 

먹으면서 느껴지는 포만감이 장난아니네요 ㅎㅎ

그리고 밑반찬도 많아서 배가 부르다 못해 터질 지경!! 

비싼데는 이유가있나봐요 ㅎㅎ

밑반찬 다양합니다. 연두부, 새우칠리튀김, 사진엔 안보이지만 생굴(석화)까지

그리고 배민 리뷰이벤트하면 전복죽까지 써비스!!

전복죽은 저희 딸램차지 ㅎㅎ 맛있는지 혼자 한그릇 뚝딱입니다 ㅎㅎ

저도 살짝 맛봤는데 맛있어여!!!

푸짐한 한상입니다 ㅎㅎ

그리고 초밥알은 기본으로 한팩이오니 추가로 더 안시켜도됩니다 ㅎㅎ

초밥알을 저는 워낙 좋아해서 ㅎㅎ 추가하는데 ㅎㅎ 

추가주문 안 하셔도 챙겨주시더라구요^______^

이송도횟집 비싸지만, 만족한 횟집이에요.

끄덕끄덕!!

부산진구 당감동 배달횟집 찾으시면 한번 이용 해 보세요.

후회는 없습니다 ㅎㅎ

내돈내산 개인적인 리뷰~ 끝!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