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애완 다람쥐/Feat. 새콩이달콩이

애완소동물 슈가글라이더 일상생활 -에피소드

by 여우갱 2021. 6. 17.
728x90
반응형

우리 귀요미 첫째 달콩이입니다.

슈가글라이더 잘때 발라당 누워서자는거 알고 계시나요?

이건 실제로 봐야 심쿵합니다 귀여워서 ㅋㅋㅋㅋ 

두팔을 하늘위로 벌리고 만세~하면서 자는데 이세상 귀여움이 아닙니다 ㅎㅎ

손바닥 살포시 잡아줘도 잡아가는줄 모르고 잘 자네요 

우리집 둘찌 새콩이 

먹는거 좋아하는 먹순이 먹는거 줄때만 친한척하네요 ㅎㅎ 

요즘 케이지 밖에서 뛰어노는 재미를 느낀곤 나오고싶어한답니다.

한참 경계할때는 케이지밖에 절대 안나오더니 요샌 꺼내달라고~ 불러요 ㅎㅎ

울집 귀요미들 밥먹는 뒷태에요~ 

많이들 컷지요 ㅎㅎ손가락 한마디만큼 자란거같아요

달콩인 유달리 다른 슈가글라이더 아이들에 비해서 꼬리가 길어요!

슈가글라이더는 꼬리가 풍성한걸보고 건강을 체크할 수 있어요.

꼬리에 털이 빠지고 털이 푸석하면 몸이 안좋다는 신호이니 눈여겨 잘 봐주세요

먹는게 제일 이쁜 우리 아가들

손밥도 잘먹어요 ㅎㅎ 새콩이 넘 맛있어서 눈이 땡글해졌네요 ㅎㅎ

아이들 사진보니 또 보고싶네요 ㅎㅎ 

아이들과 유대 관계를 맺는게 너무 즐겁네요 하루하루 달라지는 아이들

제법 제 손도 따르고, 제 몸타고 뛰어놀줄도알고,

이맛에 키우나봐요 ㅎㅎ 너무 귀여워요 

슈가글라이더 동호회에서 만난 멤버분이 그려주신 우리 새콩이달콩이 그림입니다.

혓바닥이 포인트인데 잘 살려주셨네요 ㅎㅎ

울 이쁘닝 건강하자~!! ㅎㅎ

슈가글라이더 초보집사님들 궁금한거 있으면 댓글남겨주시면 답변드릴게요 ㅎㅎ

저도 초보집사지만 우리 같이 으쌰으쌰해서 잘 키워보아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