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애완 다람쥐/Feat. 새콩이달콩이

슈가글라이더 친해지기 - 경계하는 슈가글라이더

by 여우갱 2021. 5. 2.
728x90
반응형

저희집 슈가글라이더 애기들 노멀아기가 달콩이 화이트페이스아기가 새콩입니다.

달콩이 포치안에서 배까뒤집고 두손들고 자는거 보고 심쿵했네요.

너무 귀엽.. 남편이 아침에 씻으러가다가 보고 사진찍어놨다는데 

실물로 보지못한게 넘 아쉽네요 귀여워요 ㅎㅎ 

이제 저렇게 배를 까고 자는걸보니 케이지안에서는 편안함을 느끼나봅니다 

새콩이는 화이트페이스 아기입니다. 

얼굴이 하얗죠!? 몸도 회색빛이 돕니다~  달콩이와 새콩이의 차이점을 아시겠나요!?

확연한 색깔차이 보이시지요!?

왼쪽이 새콩이 화이트페이스 / 오른쪽이 달콩이 노멀

일단 새콩이 같은경우는 경계심이 매우 많고, 

저희집에온지 2주가 다되어가는데도 아직까지 갤갤거리고 경계하고 심할때는 입질도있어요!

달콩이는 순해서 경계심이라긴보다 조명이 환할때 만지면 벌벌떨구요

불꺼놓고 놀면 저랑 신랑몸위를 타고다니면서 논답니다. 

그래서 노는 동영상은 없네요 아이들이 아직까진 어두워야지 잘 놀아서 

새콩인 경계하면서도 달콩이가 제손에서 놀고있으면 그걸보고 한두번은 손위에 따라올라오긴하지만

그래도 조그만 소리에 금새 경계하고 내려가네요 ㅎㅎ 

달콩이가 저에게 경계를 풀게된 계기가 아이가 처음에 탐색한다고 제손을 몇번

깨물더라구요 아직 아기가 무는거라 많이 아프진않아서 반응하지않았습니다.

그랬더니, 깨물어도 공격하지 않는다고 생각했는지 그뒤로는 제손에서 잘 노네요.

요즘 새콩이가 제손을 그렇게 물어보네요~! 아마 테스트하는거같아요 

내가 이렇게 물어도 이사람이 위험한 사람인지 아닌지 ㅎㅎㅎ

위에 움짤은 슈가글라이더들의 최애간식 피쉬스낵을 입에 물고있으면 달콩이가 쏙하고 빼간답니다.

그래서 그런지 입에와서 탐색도하고 냄새도 맡아보고가고하네요.

배가부르면 덜 경계하는거 같더라구요. 

사람도 잠오고 배고프면 예민하듯이 !!  손으로 맛있는거 많이주세요!! 

밝은곳에서도 잘 놀 수 있는 사이가되면 참 좋겠어요 ㅎㅎ

물론, 집사의 노력이 많이 필요하겠지만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