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애완 다람쥐/Feat. 새콩이달콩이

슈가글라이더 리드비터 만들기 - 딸기 사과 당근 브로콜리

by 여우갱 2021. 5. 5.
728x90
반응형

oop 5주차 oop8주차 슈가글라이더 리드비터만들기

재료는 딸기, 당근, 브로콜리, 사과퓨레, 분유

딸기는 향이 강하므로 먼저 슈가들 기호에 맞는지 소량으로 먹여보시고 

잘먹으면 리드비터로 만드는걸 추천 해 드려요.

새콩이같은 경우는 잘먹는데 달콩이는 잘 안먹더라구요... 

아이들마다 식성 취향이 다 틀려요!

아직 아가들이라 분유도 물에 잘 풀어서 같이 넣어주세요.

그래야 영양이 골고루 잘 보충됩니다.

만들어놓은 리드비터는 냉동해서 일주일간 먹일 수 있어요!

최대 이주까진 냉동보관가능 ㅎㅎ 그런데 한번먹을때 새콩이달콩이 한큐브씩 먹으니까

냉동해놔도 금방 없어지더라구요 ㅎㅎ 

냉동 된 리드비터는 바로 먹이시면 안되고 충분히 해동한뒤에 차가운기운가시면 먹여주세요

차가운거먹이면 배탈나는거는 동물이든 사람이든 같아요!!

역시~ 새콩이 녀석 밥통에 꼭 붙어있네요 ㅎㅎ

많이 먹고 많이커~! 달콩이언니한테 맨날 체격차이나서 치이던데 

우리 새콩이가 더 잘먹어서 이기는 날이 올꺼같애 ㅎㅎㅎ

맛있게 먹어줘서 고마워~!! 근데 경계는 좀 풀어주면안되니? 갤갤이녀석!! ㅎㅎ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