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애완 다람쥐/Feat. 새콩이달콩이

슈가글라이더 키우기 - 새콩이달콩이 아기 슈글 하루만에 합사 성공

by 여우갱 2021. 4. 24.
728x90
반응형

왼쪽에 노멀 아이가 달콩이 오른쪽에 화이트페이스 아이가 새콩이에요.

둘다 여아이구요. 

저희집에 달콩이가 먼저 오고, 일주일뒤에 새콩이가 왔답니다.

달콩이는 OOP 3월7일 새콩이는 OOP 3월 21일 추정으로 둘이 2주 차이가 나네요.

2주차이나는데 달콩이는 다른아가들에 비해서 큰편이라서 

둘이 많이 차이나는것처럼 보이는데, 2주정도 밖에 차이가 안나는데 달콩이가 많이 커보이네요.

아직 둘다 아기에요~ OOP 4주차 , 6주차된답니다. 

새콩이 리드비터 먹는 모습.

저희집에 온 첫날 달콩이도 새콩이도 리드비터를 거의 안먹더라구요.

아마 낯선환경으로 첫날은 안먹다가 하루 굶으니까 배고픈지

그 다음날부터는 경계하면서도 잘 먹더라구요. 

오른쪽 사진 새콩이 경계하다가 따땃한지 매달려서 잠들었네요ㅎㅎ

달콩이 사과와 치즈당근볼에 홀릭되었어요!!

사람처럼 손으로 잡고 먹는게 너무 귀엽네요 

새콩이 녀석 배고팠는지... 사과에 코박고 먹고있네요 ㅎㅎ 

아직 아가라서 사과 잘 못먹지만 붙어서 즙만 쯥쯥 짜내고있어요 ㅎㅎ

저는 처음에 달콩이가 붙어있는 줄 알았는데, 새콩이였어요 ㅋㅋㅋ 너무 귀엽네요 

쬐끄만한게 먹을려고 붙어있는 모습이요! 새모이통에 들어가는 쪼맨한 사이즈의 새콩이 !?

달콩이는 그래도 일주일 먼저왔다고 저희 손을 조금 타네요~! 

젤리 간식먹구요~ 딸래미가 쓰담쓰담 해주니, 먹느라 그런지 가만히있네요 

방울소리 호기심 짱 많은 달콩이 ㅎㅎ

소리는 궁금한데 아직 경계는 해야되고 너무 귀엽네요 ㅎㅎ

달콩이도 엄마랑 떨어져서 많이 외로웠는데 새콩이랑 만나서 처음에는

낯설어하더니 금새 둘이가 붙어서 잠들더라구요.

아직 아가들이라 쉽게 합사가 되는거같아요.

또, 나름 언니라고 새콩이가 낑낑되면 울면 달콩이가 가서 들여다보고하네요 

신기해요 ㅎㅎㅎ 지금 새콩이가더 작긴한데 먹는양을보면 금새 달콩이보다 더 커질꺼같은 예감....

쪼매난게 너무 잘 먹어요~!! 새콩이 달콩이 귀염둥이들 건강하자~!!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