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애완 다람쥐/Feat. 새콩이달콩이

슈가글라이더 키우기 - 경계태세 무너진 새콩이

by 여우갱 2021. 5. 18.
728x90
반응형

저번에도 말씀드렸듯이 달콩이는 저희집에 온지 4일정도만에 겔겔거림이 없었다면

새콩이는 겔겔거림이 심했어요. 그런데 딱 2주지나니 겔겔거림 없네요.

달콩이는 엄마아빠는 순한편이라는 이야기를 들었었는데 그래서 그런지 경계가 빨리 풀린 케이스구요.

새콩이는 경계가 좀 심했어요 먹을꺼를 줘도 겔겔거리며 오지않아요.

그런데 밤에 달콩이가 제손타고 노는 모습을 한 일주일가량 새콩이가 유심히 보더라구요.

그러더니 한발짝다가와서 좋아하는 밀웜도 얻어먹고 젤리도 먹고하더니,

입질하거나 공격하는 태세는 줄었지만, 자고싶은데 건들거나하면 겔겔거리긴하지만 

그전에 비하면 이젠 애교수준이네요 ㅎㅎㅎ

 

두마리를 키우시면 한아이가 손을 타니, 유심히 지켜보고 조금씩 다가오더라구요.

신기하게 2주딱 지나닌 겔겔거리는 소리가 줄었어요

달콩이는 이미 사람손에 경계가 많이 없어서 포치에서 잠들면 누가 잡아가도 모르게 잘 잡니다.

머리 쓰담쓰담도 해주고 제 심장소리도 들려주고 자는중에 제 손냄새 익숙해지게 해주고,

자는 모습 넘 이쁘죠!!?

새콩이 이렇게 빤히 쳐다봅니다.

맛있는 간식을 달라는거죠!! 새콩인 참 잘먹어요 ㅎㅎㅎ 

달콩이 새콩이 둘이 성격이 넘 달라서 재밌네요 ㅎㅎ

달콩이는 밝으면 절대 사람손에 안오는 반면 새콩인 먹을꺼만주면 오고

달콩인 대신 밤에는 빛이없으면 사람타고 기가막히게 잘 놉니다~!!

1층에 달콩 2층엔 새콩 

먹을꺼달라는 저 눈빛들이 보이시나요!? 안주면 새콩이녀석 화날꺼같은 얼굴이네요 ㅎㅎ

달콩이는 8주차에 피쉬스낵 맛보더니 피쉬스낵 넘 좋아하는데 

새콩인 피쉬스낵 안먹네요 보통 ㅎㅎ 두달 넘어야 먹는다네요 ㅎㅎ

피쉬스낵 더 줄껀지 쳐다보는 달콩이 

귀여워서 더주게되는 마성의 얼굴 ㅎㅎ

잘먹어서 그런지 날카롭던 얼굴이 포동포동 살짝 둥글해진 달콩이입니다.

구독과 좋아요 부탁드려요^^


 

 

슈가글라이더 친해지기 - 경계하는 슈가글라이더

저희집 슈가글라이더 애기들 노멀아기가 달콩이 화이트페이스아기가 새콩입니다. 달콩이 포치안에서 배까뒤집고 두손들고 자는거 보고 심쿵했네요. 너무 귀엽.. 남편이 아침에 씻으러가다가

raumwedding.tistory.com

 

 

슈가글라이더 리드비터 만들기 - 딸기 사과 당근 브로콜리

oop 5주차 oop8주차 슈가글라이더 리드비터만들기 재료는 딸기, 당근, 브로콜리, 사과퓨레, 분유 딸기는 향이 강하므로 먼저 슈가들 기호에 맞는지 소량으로 먹여보시고 잘먹으면 리드비터로 만드

raumwedding.tistory.com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