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애완 다람쥐/Feat. 새콩이달콩이

슈가글라이더 이동가방 만들기 - 슬링백 리폼

by 여우갱 2021. 6. 4.
728x90
반응형

제가 애용하던 슬링백이 줄이 끊어져서 버려야할 참에 !!

슈가글라이더들 이동장하나 구매하려고했는데, 버리기전에 한번 리폼 해보자싶어서 

작업 해 보았어요~!

앞쪽 주머니가 꽤 넓고 커서 이곳이 아이들이 머무를 곳으로 정했습니다.

유대주머니는 아이들이 너무 불안해 하더라구요 천도 얇아서 흔들림이 더 잘 느껴지나봐요~

그래서 가방은 기본각이 잡혀있으니 덜 울더라구요.

가방은 숨구멍이 없으면 달콩이와 새콩이 답답하니 숨구멍창을 만들어줍니다.

다이소에파는 방충망 재료를 잘라서 가방에 바느질 해 주세요.

반만 숨구멍 해 줍니다. 추울때는 극세사 담요를 둘러주면 되겠죠!?

여름엔 뚫려있어서 시원하겠네요.

옆의 지퍼를 열면 옆으로 다닐 수도 있고 잠깐 머리를 쓰담쓰담 할 수도있어서 실용적이네요.

짜잔 이렇게 포치와함께 넣어주면 아이들이 편안 해 한답니다.

빼꼼 쳐다보고있는 새콩이 귀엽네요ㅎㅎ

마음에 드니!?

이렇게 슬링백으로 되어있어서 외출시에 슈글이들 짐도 넣을 수 있고 

달콩이 새콩이가 성체가되어도 거뜬히 들어갈 수 있겠어요 ㅎㅎ

콧바람 슝슝 쐐러다니자~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