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애완 다람쥐/Feat. 새콩이달콩이

슈가글라이더 화이트페이스 - 화페여아 달콩이동생 새콩이

by 여우갱 2021. 6. 1.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달콩이 새콩이 집사입니다.

달콩이 동생 새콩이는 화이트페이스로 얼굴이 하얀 슈가글라이더입니다.

자는 모습도 너무 이쁘네요 ㅎㅎ 몸도 노멀인 달콩이에비해서 하얀털이에요 ㅎㅎ

손모양이 하트 같아요 ㅎㅎ

왼 새콩이 오 달콩이

새콩이와 달콩이 같이보니 확연하게 차이가 나죠!?

둘다 이뻐요 ㅎㅎ 아무래도 하얗다보니 사진빨은 화이트페이스인 새콩이가 더 귀엽고 이쁘게나오네요!

달콩이도 실제로보면 귀욤귀욤하답니다.

커다란 눈망울이 너무 이쁜 슈가글라이더 아기들

추우면 코색깔이 보랗빛으로 변하니 주의있게 살펴봐주세요.

온도에 민감한 아이들이랍니다.

28도를 유지 해 주시는게 제일 좋아요


 

 

 

슈가글라이더 키우기 - 경계태세 무너진 새콩이

저번에도 말씀드렸듯이 달콩이는 저희집에 온지 4일정도만에 겔겔거림이 없었다면 새콩이는 겔겔거림이 심했어요. 그런데 딱 2주지나니 겔겔거림 없네요. 달콩이는 엄마아빠는 순한편이라는

raumwedding.tistory.com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