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생활 /손맛이야기

아이가 좋아하는 반찬 - 유아반찬 완두콩조림 레시피

by 여우갱 2021. 6. 11.
728x90
반응형

저희딸은 완두콩 자체를 엄청 좋아해요~! 그냥 삶아줘도 간식처럼 잘 먹더라구요~!

외할아버지 밭에서 기른 완두콩입니다. 

완두콩 알이 통실통실한게 넘 맛있네요~!

아이가 완두콩킬러라서 항상 밥할때 같이 넣어서 해주곤했는데... 제가 콩밥을 안좋아하는터라...

아이한테 완두콩으로 반찬을 해 줄수 없을까? 고민하다가 레시피를 찾아서 만들었어요!

완두콩조림 레시피

1. 생수에 완두콩을 넣고 삶은뒤에 간장과 매실액 설탕조금을 넣고 

완두콩이 푹 삶아질때까지 양념을 쫄여주세요.

끝~! 맛보니 완두콩 특유의 고소함과 살짝 짭짤한 맛이나네요.

그래서 밥반찬으로 넘 좋네요. 아이도 완두콩 반찬해주니 아주 잘 먹어요!

마지막으로 깨소금 뿌려주세요~!!

완두콩조림은 처음 해봤는데 괜찮네요 ㅎㅎ 간단하고 아이도 잘 먹구요.

종종 만들듯합니다^____^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