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생활 /손맛이야기

테스형막걸리 - 느타리버섯튀김 / 김말이 / 각종튀김요리

by 여우갱 2021. 5. 3.
728x90
반응형

주 메뉴는 김말이였구요!! 부재료로 만든 느타리버섯튀김입니다.

튀김물에 느타리버섯을 손질해서 넣어주세요.

튀김물 골고루 뭍혀서 튀겨주시면됩니다.  튀김가루에 간이 다되어있어서

그냥 튀김물만 묻혀도 맛있네요!!  느타리버섯튀김은 물기가 있어서 

튀길때 기름이 튄다는 점 참고 해주세요 ㅠ

김말이도 집에서 만들어봤어요!! 떡볶이만 편의점용!!

길말이 레시피도 공유 해 드릴게요~!!

2021.04.29 - [일상생활 /나의손맛] - [당면요리] 사온거아닌 집에서 김말이튀김만들기 - 김말이속양념

남편이랑 오늘 주메뉴인 김말이튀김이랑 맥주 마실래? 했더니,

막걸리어때?! 오케이 콜!!! 

편의점 갔더니, 테스형 막걸리보이네요 ㅋㅋㅋㅋ

맛이 궁금하네요 ㅋㅋㅋ 지평생막걸리는 넘 달아서 저희 입맛에 안맞았는데....

또 다시 모험을 해봅니다 ㅎㅎㅎ

집콕하는 주말의 점심메뉴 ㅎㅎ

테스형 지평생막걸리보다는 덜 달았지만,

저희는 그냥 생탁이 났네요 ㅋㅋㅋㅋ

남은 튀김물로 튀긴 튀김!!! 

그냥 튀김물로 튀겨도 완저 맛있어요!! 여기에 야채 몇개 송송넣으면 야채튀김!!

아기가 바삭바삭하니 넘 잘 먹네요 ㅎㅎ 또 튀김가루에 기본적인 간이되어있어서!

맛잇어요 ㅎㅎㅎ 우동같은데 올려져있는 고명튀김같네요 ㅎㅎ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