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생활 /손맛이야기

유아 반찬 만들기 - 표고버섯계란전 간단!

by 여우갱 2021. 2. 11.
728x90
반응형

유아 반찬 간단하게 만들어서 먹어요!

표고버섯 계란전입니다.

우리 아이는 버섯의 색깔때문에 거부감을 느끼더라구요.

그냥 구워주면 색이 어두운 색이다보니 먹어보면 맛있다고 잘 먹는데 

시각적으로 퇴짜를 놓더라구요!!

이쁘게 계란물 들여놓으면 이뻐서 아이들도 잘 먹어요.

계란 다섯알을 깨틀여주세요.

소금으로 간 해줍니다.

표고버섯은 슬라이스해서 준비해 주시구요.

그냥 계란 물 묻혀서 후라이팬에 구워주심 

간단하게 유아반찬 만들 수 있어요!! 

계란물 입히니 색이 너무 이쁘지요!? ㅎㅎ

계란물 입혀놓으니 더 고소하네요 ㅎㅎ

밥반찬 없을때 간편하게 해먹기 좋은 거 같아요 ㅎㅎ

표고버섯계란전이었습니다^__^

 

 

유아 반찬 종류 - 가지나물 만들기

저희 신랑이 좋아하는 가지나물입니다. 명절까지 반찬 안하고 버티고있었는데 마트에서 신랑이 가지나물 어때? 슬쩍 물어보네요 ㅎㅎ 먹고싶었나봐요 ㅎㅎ 가지를 사와서 나물무침을 해주렵니

raumwedding.tistory.com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