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생활 /손맛이야기

구운파인애플 대패삼겹살 & 피자치즈 새로운 야식 맥주 안주로 딱!

by 여우갱 2021. 2. 9.
728x90
반응형

파인애플이 맛있어보여서 샀는데 

아직 덜 익은 신맛이 강하네요~!! ㅎㅎ 딱딱하기도하구요.

그래서 익을때까지 기다리려다가 구워도 맛있다는 정보를 받고 ㅎㅎ

야식으로 맥주안주를 만들어봤습니다.

 

 

맨처음엔 파인애플에 피자치즈뿌려서 에어프라이기에 돌릴까했는데 ㅎㅎ

고기기름도 필요할꺼같아서 후라이팬에 구워줍니다.

 

 

파인애플과 고기가 노릇노릇하게 익어가면

피자치즈 모짜렐라치즈를 뿌려줍니다.

약한불에 치즈가 녹을때까지 기다려줍니다.

쎈불에하면 파인애플이랑 고기 타니까 약한불에서 치즈를 녹여주세요.

 

 

대패랑 파인애플이랑 피자치즈~!

맛궁합이 너무 좋네요 ㅎㅎ 신랑이랑 야식으로 맥주 1인1캔 ㅎㅎ

 

 

뒤늦게 딸램 맛보더니... 더달라 시전....ㅠ

엄마가 미안하구나... 설마 또 먹겠거니~ 했는데 또 먹는구나 ㅎㅎ

우리 먹순이 딸!!! ㅎㅎ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