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생활 /손맛이야기

야식메뉴 추천 - 오뚜기 진비빔면과 돼지고기의 환상궁합

by 여우갱 2020. 11. 20.
728x90
반응형

오늘의 야식메뉴로 진비빔면과 돼지고기입니다^^*

 

흑돼지가 집에있어서~ 

 

오늘도 늦은 야식겸 저녁을 먹습니다!

 

 

일단 미리 돼지고기에 밑간을 해 놓구요~

 

간편하고 맛있는 허브맛 솔트를 촥촥 뿌려놓습니다^^*

 

 

 

 

뿌리기 전 사진이네요 ㅎㅎ 

 

허브맛 솔트는 밑간 할 시간이 없을때는 

 

그냥 구우면서 바로 뿌려도 되더라구요 간편합니다^___^

 

 

 

진 비빔면을 집어듭니다 ㅎㅎ

 

오뚜기 진비빔면이구요.

 

시원한 매운맛이라고 되어있는데 저 표현이 딱 맞아요

 

오뚜기 진비빔면이 나오기전에는 국민 비빔면인 팔도 비빔면을 먹었었는데

 

진비빔면이 더 매콤합니다!! 

 

매운거 좋아하시는 분들은 아마도 팔도보다는 오뚜기 진비빔면을 찾을꺼같네요~

 

 

 

간단합니다 기존의 팔도비빔면과 만드는 방식은 같아요 

 

진비빔면은 조금 다르게 액체스프와 참깨고명스프가 따로 들어가있네요~

 

깨랑 김이랑 들어가있어요.

 

맛을 조금 더 부드럽게 해주는거 같아요.

 

 

고기는 다구워졌습니다.

 

진비빔면만 준비하면되지요~

마늘도 같이 구워요 ㅎㅎ

 

 

 

저번에 야식으로 시켜먹고 남은 강황가루와 허브솔트입니다 

 

같이 먹었어요 ㅎㅎ 

 

요래 같이 찍어놓으니까 신경써서 챙겨먹는거같네요 ㅎㅎ

 

현실은 그냥 대충 챙겨먹습니다 ㅎㅎ

 

 

 

짜잔 ㅎㅎ 진비빔면과 흑돼지구이!!! 

 

그 궁합이 너무 잘 맞습니다^___^

 

신랑이랑 딸이랑 저랑 셋이서 폭풍 냠냠!!

 

오늘 야식은 !?  뭐다? ㅎㅎㅎ 

 

 

 

 

728x90
반응형